자연산 송이버섯이 소고기를 만났을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처남에게서 연락이 왔더군요.
고향에서 자연산 송이를 공수해 왔으니 빨랑 오라고...
자연산 송이라는 말에 자다가 벌떡 일어나 단숨에 달려갔습니다.ㅋㅋ

만남의 장소는 바로 축협 한우프라자에요.
1층에는 축협에서 직접 고기를 판매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초장집처럼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답니다.
축협에서 운영하다보니 아무래도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질도 상당히 우수하답니다.^^
20181013_221301.png

자, 오늘 저를 여기까지 부른 자연산 송이버섯 되시겠습니다.
버섯대가리가 우산처럼 펴질수록 하품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문대통령이 북한에서 엄청 선물로 받아왔던 그놈들과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습니까? ^^
[크기변환]20180929_190710.jpg

소고기도 빛깔이 아주 곱습니다.
둘의 조합이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크기변환]20180929_191032.jpg

송이버섯은 그냥 기름장에 요리하지않고 그냥 찍어 먹어도 됩니다. 입안에서 송이의 독특한 향이 쫘~ 퍼지는데 그 맛을 아는 사람은 다른건 안먹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금 건조하고 퍽퍽한 느낌도 있어 몇개만 생으로 먹고 나머지는 고기와 함께 살짝 구워 먹었답니다.^^;;
[크기변환]20180929_193500.jpg

잘 익은 소고기와 버섯을 함께 한입 먹어봤습니다.
우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오늘만은 다이어트 포기할수밖에 없어요.
입안에 퍼지는 버섯향과 소고기의 달콤함이 정말 끝내주더군요. ^^
[크기변환]20180929_191311.jpg

버섯을 구우면 마른것처럼 보였던 버섯에서 이렇게 버섯즙이 올라오는데 그래서 먹으면 촉촉하면서도 고기같은 식감을 즐기수 있답니다.ㅋ
[크기변환]20180929_194101.jpg

암튼 오늘은 정말 포식했습니다.
내년에도 자연산 송이버섯 기대해 봅니다.ㅋㅋㅋ


맛집정보

축협한우프라자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557-9


자연산 송이버섯이 소고기를 만났을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자연산 송이! 😍
송이와 소고기의 조합이라니 진짜 자다가도 벌떡 일우나 뛰쳐나갈만하네요!

가격이 좀 비싸서 그렇지 정말 멋진 조합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557-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송이와 쇠고기 환상의 조합이죠^^

진짜 환상이죠?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asigog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소고기가 주인공 같아 보이지 않는 경우는 드문데 송이 장난아니네요. 소고기 굽는 향이랑 송이향이 섞이면 어떤향이 날지 궁금하네요

자연산 송이가 괜히 비싼게 아니네요.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잊지 못할 맛입니다.ㅋㅋ

역시 소고기에는 송이버섯이죠ㅎㅎ
풍미가 아주그냥~

정말 멋진 조합이었습니다.^^

송이는 죽죽 짖어서 기름 소금에 찍어 먹어도 그 향이 입안에 오래오래 남더라구요~
한우와 송이의 조합, 더 이상 좋을 수 없다입니다~ㅎㅎ

그냥 먹어도 향이 짙고 맛있는데 살짝 구워먹는게 저에게 맞더군요.^^;;

향이 그렇게 좋다던데... 먹어보고 싶네요 ^^

코로 맡는 향이 아니라 입안에서 느끼는 향이랍니다. 정말 독특한 송이의 향이에요.^^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헐~ 자연산 송이와 소고기라니~ 이런 찰떡궁합이~^^
몸이 건강해지는 소리가 소담소담 들려요~ ^^

정말 배불리 간만에 포식했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