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에 삼겹살까지 한방에 해결하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요즘 울산 경기가 안좋다보니 무한리필집이 참 많이 생겼네요.
무한리필 음식질이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잘 안가는데 역시 경기때문인지
요즘은 음식질도 괜찮은 곳이 많이 있답니다.
덕분에 외식비가 좀 줄면서 든든하게 먹는 식당이 많네요.^^

어제는 역시 상전같은 고딩 아들의 요청에 따라 가까운 무한리필집에 갔답니다.
123 막창이란 곳이에요.
급하게 들어가느라 입구 사진을 못찍었네요.^^;;
울산쪽에만 있는 체인점이랍니다.
12,300원에 막창, 불막창, 삼겹살, 대패삼겹살, 불고기를 양껏 먹을수 있는 곳이지요.
아들이 회는 안먹는데 신기하게 곱창, 막창은 또 잘먹어요.^^;;

일단 자리에 착석하면 생각보다 꽤 괜찮은 밑반찬을 깔아줍니다.
insert Img


그리고는 둘로 나눠지는 불판에 막창과 삼겹살을 올려주죠.
비주얼이 어찌 보일지 모르지만 냄새도 안나고 생각보다 고기가 괜찮답니다.
그래서 아들이 좋아하는 단골집이랍니다.ㅋㅋㅋ
insert Img

고기가 익는동안 막창을 위한 소스를 준비해야겠죠?
저는 땅콩과 땡초를 듬뿍 넣습니다.
아들? 그 녀석은 무조건 소스없이 먹어요. 뭔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네요.^^;;
insert Img


자, 고기가 이제 자글자글 익었네요.
insert Img


슬슬 먹어볼까요. 우선 깻잎에 정구지와 함께 먹어봅니다.
정구지 아세요?
정구지는 부추의 경상도 사투리랍니다.ㅋㅋㅋinsert Img



막창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 바로 이맛입니다. 쫄깃한 식감은 그 무엇도 따라올수 없답니다.
곱창, 막창은 푹 익혀서 드셔야 한답니다.ㅋinsert Img


한판 싹쓸이 하고 다음은 다시 막창과 대패삼겹살을 깝니다.
대패삼겹살 익는 속도가 빨라 후속 사진이 없네요.^^;;insert Img



끝으로 양념불고기를 올립니다.
먹음직스럽네요.insert Img



역시 양념고기를 마지막에 먹어주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조금 달달한 맛이 있어서 일찍 먹으면 생고기 맛이 덜하게 되거든요.^^insert Img



진짜 마지막으로 수제비를 시켰어요.
물론 이것도 12,3000원에 포함된 겁니다.
다만 수제비는 무한리필이 아니랍니다. 인원수대로 제공됩니다.insert Img



솔직히 저는 이게 제일 맛있어요.
고기 기름기로 느끼해진 속을 이 녀석이 확 잡아주거든요.
뜨끈한 국물이 진짜 좋습니다.insert Img




이렇게 어제도 아들녀석땜에 한끼를 과식하고 말았네요.
다이어트는 매일 생각만으로 끝나게 되는군요.ㅠㅠ


맛집정보

123 막창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808-2


막창에 삼겹살까지 한방에 해결하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수제비 어릴 때 하도 먹어서 요새는 절대 안먹는 음식이 되었네요 ㅠㅠ

얼마나 많이 드셨으면 절대 안먹는 음식이 되었을까요? ^^;;

막창 삼겹살 1타 2피네요 .
관찬은 것 같나요. 한번에 둘다 먹을수 있으니 ㅎㅎ

괜찮아요. 사람들이 많이 온답니다.^^

울산멀지만 기회되면가봐야겠네요

울산과 그 주변에 생각보다 볼거리가 좀 있답니다.^^

부추를 정구지라고 부르는군요^^
12,300원에 이 정도면 꽤 괜찮은것같아요~!
인원수대로 나오는 김가루솔솔 수제비도 아주 맛나보이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마직막에 나오는 수제비도 정말 맛있구요.
가성비가 아주 좋은 곳이에요.^^

우와진짜먹고싶네요ㅠㅠ

banner-steemit-commen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asigog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ㅠ,ㅠ 울산인게 넘 아쉬워요!! 저는 막창 엄청 좋아하거든요~~
부럽습니다

막창집에 가면 정말 가격이 비싸서 많이 못먹는데 여기는 실컷 먹을수 있어 정말 좋답니다.^^

이런곳이 전국적으로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저도 전국적인 체인점인지 알았는데 울산과 부산에만 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어요.^^;;

123000원에 포함이라니요....ㅋㅋㅋㅋ너무 비싼디요??ㅋ
진짜 12300원이면 개이득이네요 ㅋ엄청 폭식할듯 합니다!!!!

그래서 문제랍니다.
무한리필이라 자꾸 먹게되는데 먹고나면 꼭 후회를 하거든요.ㅋㅋ

와저기 대박입니다. 마지막 수제비에서 제마음이 갔네요 ㅎㅎ 저도 가고싶어져요 ㅋㅋ

영국사람들은 막창 안먹죠? 가끔 막창같은 음식이 땡기지 않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