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는 한가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요즘 소고기 먹을 일이 갑자기 많이 생기네요.
평소에는 한달에 한번 먹을까 했었는데...ㅋㅋㅋ
오늘 찾아간 곳은 울산에서 핫한 고기집 한가위랍니다.
insert Img

오늘은 직장 모임이 있어 찾은 곳이지만 소규모 룸도 있기 때문에 가족들이 외식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물론 연인, 친구들이 한끼 식사하기에도 좋고 고기도 참 맛있는 곳이랍니다.^^
insert Img

1층은 주차장이고 2층이 식당이랍니다.
굉장히 규모가 큽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룸은 48번 룸이에요.
insert Img

예약덕에 식탁은 이미 세팅이 완료된 상태네요.
밑반찬은 손님이 도착하면 몇가지가 더 나옵니다. 그 사진은 못찍었군요.^^;;
insert Img

메뉴를 보면 다양한 종류가 있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생고기도 맛있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회식이니 양으로 승부를 봐야 할것 같습니다.ㅋㅋ
그래서 양념소고기를 주문했답니다.
insert Img

먼저 양념 소갈비살입니다.
지난번에도 언급했던적이 있는데 갈비살이 호불호가 가장 적은 부위에요.^^
양념고기가 아주 먹음직스럽죠?
insert Img

다음은 양념갈비에요.
갈비는 아주 보편적인 메뉴죠? 맛도 가장 무난하구요.
저희 아들도 양념갈비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insert Img

자,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합니다.
불위에서 지글지글~~~ 정말 군침이 도네요.
빨리 익어야 술안주를 할텐데요. 자꾸 건배 제의가 들어오네요.ㅠㅠ
insert Img

고기가 다 익어갑니다.
냄새 한마디로 쥑이고~~~ 냄새 느껴지시죠? ㅋㅋ
insert Img

저는 양파랑 함께 먹겠습니다.
오~ 이래서 소고기를 먹는군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또 술도 잘 넘어가게 만드네요.ㅋㅋㅋ
insert Img

먹기 시작하면서 사진을 더이상 찍을수가 없었답니다.^^;;
식사를 마치고 그냥 집으로 돌아갔습니다...가 아니라 3층으로 올라갑니다.
이곳은 3층에 커피숍이 있답니다. 그리고 식사하신 분들은 무료로 커피를 마실수가 있답니다.
insert Img

카운터에 식사했다는 증거로 영수증을 보여주면 된답니다.
insert Img

저는 아아로 시켰습니다.
얼마전 조카를 만났는데 요즘은 이렇게 주문해야 한다네요.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를 줄여서 아아 주세요~~ 해야 한다더군요.ㅋㅋㅋ
insert Img

이렇게 맛있는 회식이 마무리 되었네요.
당분간 소고기는 안먹어도 될듯 합니다.ㅋㅋㅋ


맛집정보

한가위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124-14


분위기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는 한가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혹시 이 집 다녀오셔서 숙취가 ...ㅋㅋㅋ
아아는 저도 처음 듣네요.😅저 아직 젊은데...왜 모르지...아...ㅋㅋㅋㅋㅋ

맞습니다.
덕분에 다음날에 집안 모임이 있었는데 음식도 제대로 못먹었다는...ㅋㅋ
저도 젊다고 생각했었는데... 늙었다는 소리를 안듣기위한 스스로의 합리화가 아니었나 싶어요.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124-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asigog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양념갈비 사진은 보고 또 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ㅎㅎ...쌈장이랑 해가지고 쌈싸서 크게 먹고 싶어지네용

고기는 역시 쌈장이랑 먹어야하죠? ㅋㅋㅋ

요즘 소고기를 자주 드시는!! 좋은일 있으신거 아닙니까+_+

너무 자주 먹어도 별로더군요. 오히려 분산해서 가끔 먹어줘야 소고기의 소중함을 알건데...ㅋㅋ

아 소갈비 먹고 싶어요~
요즘 진짜 좋은일 만 있으셧나봐요 소고기 만 드시고 흐흐흐

그러게요. 6월에는 먹을 복이 좀 있나 봅니다.ㅋㅋㅋ

비쥬얼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아아... ㅋㅋㅋㅋ 주문할때 조금 부끄러울것같아요. 아아주세요 ㅋㅋㅋㅋ 헌데 역시 소고기는 양념숯불구이죠 ㅠㅠ 넘나 맛있어 보입니다 !

ㅋㅋ 아마 저도 실제 주문할땐 그렇게 하기 어려울것 같아요.
이번에는 동료가 대신 해준거라서...^^;;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