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1] 이런국물은 어디에도 없다. 방화동 "사모님 짬뽕"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리뷰할 메뉴는?
홍짬뽕 [7,000]
백짬뽕 [7,000]
짜장면 [5,000]
볶음밥 [6,000]
유자탕수육 [14,000]


방화역 인근 좁은 골목사이를 어떻게 알고 찾아왔는지 줄서며 기다리는 맛집
방화동 "사모님 짬뽕"

평범한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

유자탕수육은 처음 먹어보는데 새콤한맛이 조금 강하긴하지만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양파와 함께 곁들여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정말 맛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짜장면 [5,000]. 양념도 잘 배어있고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야채나 고기등이 엄청 큼직큼직하게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면발도 정말 훌륭합니다. 진한 양념의 짜장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면발이 굉장히 굵고 탄력이 있어 탕수육과 정말 잘어울립니다.

두번째로 나온 짬뽕. 짜장면 처럼 국물이 굉장히 진하고 얼큰합니다.

양도 정말 많고 맛있었으나 국물이 많이 진하다보니 살짝 느끼한맛도 없지 않았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홍짬뽕 [7,000]

세번 째 메뉴 볶음밥 [6,000]. 사진으로는 양이 적어보이는데 실제로는 양도 정말 많고
간도 굉장히 잘되어있어 짜장 소스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맑은 계란탕까지. 정말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한입 먹고 정말 극찬했던 백짬뽕 [7,000]입니다.
이 짬뽕때문에 유명해진게 아닌가 하고 주변을 둘러보니 다 백짬뽕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참 맛있었지만 이 백짬뽕은 정말 대박입니다.

국물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진하고 얼큰하고 시원하고 정말 최고의 백짬뽕이었습니다.

푸짐한 해산물과 야채, 쫄깃한 면발, 시원한 국물까지. 정말 최고였습니다.


사모님짬뽕

주소 : 서울 강서구 금낭화로18길 10
매일 11:00 - 21:00


맛집정보

사모님 짬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1동 금낭화로18길


[중식 #1] 이런국물은 어디에도 없다. 방화동 "사모님 짬뽕"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멀지 않은 곳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행운이네요

오! 가까우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정말 괜찮습니다 ㅎㅎ

대박사건!! 무쟈게 땡겨요. ^^

백짬뽕 대박맛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금낭화로18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bg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국물이 끝내 주겠네요ㅕ!

얼큰하고 완전 시원합니다 ㅎㅎ!

오오 백짬뽕이라니!! ㅎㅎㅎㅎ
차이나 타운에서만 본건데~!!
고량주랑 너무 잘 어울릴거 같아요 ㅋㅋㅋㅋ

백짬뽕 + 유자탕수육에 고량주면 환상적일것같습니다!ㅋㅋㅋ

@gbgg님 겁나 오랜만이네요
반가워영 자주 뵈요ㅎ
해산물가득! 맛보고 싶은 메뉴중 하나인데
못먹어봐서 백짬뽕 먹어봐야겠어용^.^

오랜만이에요 반갑습니다 ㅎㅎ
짜지도않고 적당하고 맛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가격도 너무 착하고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자주 놀러올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