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파스타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이젠 밤에 30도만 돼도 선선하게 느껴지네요..
실화인가요.. ㅋㅋㅋ...

오늘은 간만에 연남동! 데리고 왔어요~
블로그 업로드할게 산더미인데
요즘 공부하고있는게 있어서 8ㅅ8
하루에 한개도 겨우하네요 ㅋㅋ큐ㅠㅠ

동기들이랑 예엣날부터 가자~ 가자~
했던 곳인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바로 [다엔조] 인데요!
퀄리티에 비해 가격도 너무 착하구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에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그런 곳이에요!

위치는 여기예요!
골목에 있어서 쵸오큼 찾기 힘드실 수도..
하지만 파이팅! 여긴 꼭가셔야합니당!

저희 오늘 일행이 5명이어서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가게가 크지 않아서
자리가 없으면 슬플거같아서용 ㅠㅠ

여튼 열심히 갔답니당!

IMG_8540.jpg

이렇게 살짝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가 크지 않은게
한눈에 보이시죠 ㅋㅋㅋㅋ
넘 설레는 마음 안고 들어갔어요

IMG_8540.jpg

흐아아 이게 웬일이에요
너무예쁘지않나요ㅠㅠㅠ
무슨 결혼식같은 분위기도 나구..
완조니 고급스러워보이구..
미쳤죵 ㅠㅠ

IMG_8540.jpg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진짜 어떻게 이렇게 예쁘죠 ㅠㅠ
물잔, 와인잔, 냅킨이에요!

메뉴판은 꽤 많아서 안찍었어요 데헷,,
저희가 1시에 만나서 배고팠거든요..
저때문에 다들 기다리라고 하기 민망해서 ㅎ..
네이버에 치시면 이미지로 쫙 나와있어요!

저희는
뇨끼 / 18000원
리조또 알라 밀라네제 / 17000원
아마트리치아나 / 15000원
스테이크 파스타 (토마토) / 19000원
(스테이크 파스타는 토마토, 크림 소스중
하나 선택하시면 돼요!)

이렇게 음식 4종류랑 와인 보틀 하나 했어요!
도멘 데 에르보쥬 엘레강스 샤르도네
/ 35000원 (글라스 9000원)
프랑스산 화이트 와인이에요!

원래 육류 위주라 레드와인을 주문했는데
그 와인은 꽤 타닌감이 있고 헤비해서
여름인데다 대낮이었던 그 때에는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데,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과 저 화이트와인이
조합이 꽤 어울린다고 조언해주셔서
화이트와인으로 바꿨어요

IMG_8540.jpg

주문해놓고 수다떠는 동안
너무 예뻐서 사진을 열심히 찍었어요~
생화더라구요 너무 예쁘죠 ㅠ

식전빵이 나왔어요~
저 진짜 올리브유+발사믹 좋아한다고
블로그가 닳도록 쓰고있는데
여긴 낭낭하게 주셔서 넘 행복했어요ㅠㅠㅠ

빵도 너무 따뜻하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

IMG_8540.jpg

IMG_8540.jpg

와인이 먼저 등장했어용~
너무 예쁘죠
심플한 은색인데 연핑크, 화이트랑 같이 있으니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IMG_8540.jpg

어떻게 찍어도 예뻐요 ㅎㅎ

와인은 사장님(?) 이 오픈도 해주시고
따라주시면서 설명을 다 해주세요!
정말 인기가 많은 와인이라
한때 없어서 못팔았던 적도 있다 하시네요

얼마나 맛있길래.. 넘 기대됐어요!

output_231082017.jpg

영-롱..
아 옆에는 아로마향초 켜져있는거예요!

얼핏 보니 16년산이었던것 같은데
과일향도 풍부하면서 너무 달지 않고,
도수도 적당히 있었어요~ 세진 않았구요!
잔에 흐르는 간격이 그냥 딱 평균정도였어요!
맛있더라구요..

IMG_8540.jpg

리조또가 나왔어요
음식도 나올때마다 사장님이 설명해주세요!
들으면서 느꼈던 건
치즈, 프로슈토 등 재료들이 매우 고급이고
요리에 상당히 자부심이 있다는 거?
가장자리에 뿌려진 가루들은 제가 여쭤봤더니
자색고구마를 말린 것들이라고 해요~
플레이팅 센스도 정말 최고bb

아 저희가 나눠먹어야 하다 보니
혹시나 저 예쁜 핑크색 천에 흘릴까봐
여쭤봤더니 매일 세탁하신다고
흘려도 괜찮다 하시네요 ㅋㅋㅋㅋ ㅠㅠㅠ

먹어보니 정말 치즈향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치즈 악개인 저는 정말 넘 맘에들었어요
프로슈토도 너무 맛있었구요!!

진한 치즈 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나을듯한 메뉴예요~
그러나 치즈 향이 넘 풍부하고
프로슈토랑 화이트와인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처음알았네요.. 엄청 맛있었어요!

IMG_8540.jpg

이어서 바로 스테이크파스타예요
아니 이렇게 많이 주시면..
사장님 괜찮으세요.. 싶을정도..
19000원에 이 퀄리티 실화예요?
진짜 번창하셔야 해요... ㅠㅠ

IMG_8540.jpg

아니 스테이크가 진짜 너무 고퀄이라
깜짝놀랐네요..
파스타자체는 조금 평범하다 싶을 수 있는데
스테이크에서 게임끝이에요.
진짜 부드럽고 맛있고 혼자 다하네요..
저정도면 고기 한덩어리 아닌가요.. ㅠㅠ

무난한 메뉴 찾으시면 이거 추천이요 ㅎㅁㅎ

IMG_8540.jpg

아마트리치아나예요
제가 즐겨먹는 파스타는 아닌지라
아직 입에 덜 붙어서 어려운데 ㅋㅋㅋ ㅠㅠㅠ
친구가 어느 파스타집을 가도
항상 주문하는 메뉴라 오늘도 등장이욤 ㅋㅋㅋ

쉽게말하면 매운 토마토파스타예요!
사장님이 신라면보다 조금 덜 맵다고 하셨는데
전 딱 두포크가 끝이었어요 ㅋㅋㅋ
매운거 너무 못먹어서요..
그래서 다른 맛 평가는 잘 못하겠네요ㅠㅠ
매운거에 다 묻혀버림 ㅠㅠ
하지만 친구들은 그냥 매콤..이래요!

드디어 뇨끼 등장이욤 ㅠㅠㅠ
뇨끼ㅠㅠ 요즘 파스타 먹으러 가면
항상 시키게 되는 매력적인 음식이에요

여긴 뇨끼가 어떨지 너무 기대됐는데요~
밀가루를 거의 넣지 않아 쫄깃하고
밑에 흰 소스는 고르곤졸라 치즈가 들어간
소스인데 꼭 같이 먹으라더라구요!

숟가락으로 뇨끼를 뜨고,
나이프로 소스랑 다른 야채들 올려주시면
쉽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IMG_8540.jpg

너무 예뻐서 헤에에엑! 했어요
실물파예요 얜 진짜 ㅋㅋㅋ 너무예뻐요
소스가 정말 꾸덕하고
블루치즈가 조금 들어있는데
냄새는 심하지 않았어요!
맛있는건 두말하면 손아프구요..
그저 전 너무 행복하게 먹었네용 ㅠㅠ

IMG_8540.jpg

낮인데도 이만큼 예쁘면
저녁은 얼마나 이쁠지가 기대되는 곳이에요
친구들이랑
소개팅이나 애프터, 데이트 하기에도
너무 좋을 거 같다고 얘기나눴어용 ㅠㅠ
진짜 좋을듯해요!!

쨌든 다먹고 와인 남은거 천천히 마시며
수다떠니 이렇게 기분좋을수가 없더라구요

IMG_8540.jpg

전체적인 분위기가 참 고급스러워요

진짜 너무 행복한 식사시간 보냈어요
오랜만에 다같이 만나는 친구들,
맛있는 식사, 예쁜 분위기, 여유로움,
약간의 낮술(ㅎㅎ) 진짜 기분좋더라구요~
술기운이 돌았던건지.. ㅋㅋㅋㅋㅋ

오후에 공부하면서도
아 또가고싶다 아 또가야지
남친보고 조만간 가자해야지 또갈래
이러면서 공부했어요
이렇게까지 다시 가고싶은 식당 오랜만이네요

진짜 저만 알기 아까워요..
갑자기 바글바글해서 가기 힘들어도 슬프지만
번창하시는게 더 낫죠.. ㅠㅠ 넘 좋아요

여러분 꼭 가보세요!! 최고예요!!
완전 추천합니당!!
다음 글은 연남동 카페 두군데 모아서~
들고올게요!! ㅎㅁㅎ
[출처] 연남동 파스타 맛집 [다엔조] 메뉴추천 및 후기~ 연남동 분위기 좋은 식당 추천!|작성자 aa2loo

IMG_8540.jpg


맛집정보

다엔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연희로1길 59-2


연남동 파스타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erman201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비슷한 내용의 글을 네이버에서 발견하였습니다.


연남동 파스타 맛집 [다엔조] 메뉴추천 및 후기~ 연남동 분위기...

아이루기장 ・ 2018. 08. 07
안녕하세요~ 이젠 밤에 30도만 돼도 선선하게 느껴지네요.. 실화인가요.. ㅋㅋㅋ... 오늘은 간만에 연남동! 데리고 왔어요~ 블로그 업로드할게 산더미인데 요즘 공부하고있는게 있어서 8ㅅ8 하루에 한개도...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