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 처음 먹어본 사람이 적는 라화쿵부 마라탕 후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제의 숙취를 해결하기 위해 짬뽕과 쌀국수 사이에서 두 시간 동안 고민하던 중 우리는 짬뽕이 진리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짬뽕집으로 무거운 발걸음을 옮기던 중 얼큰한 국물 사진과 함께 마라탕 간판이 보입니다.

해장을 해도 될 거 같고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지라 왠지 포스팅으로 써먹어도 될 거 같고 해서 일단 들어가 봅니다.

1528648381157.jpg
라화쿵부 신림점으로 보이는 간판으로 보아 체인점 같아 보입니다.

마라탕을 처음 먹어 보며 보면서 느낀 점은 자신이 좋아하는 식재료를 넣어 마음껏 넣어 만들 수 있다는 거였죠!

1528648386188.jpg

그리고 마음껏 담은 후에 계산을 해보면 미친 듯이 올라가는 걸 금액을 보면서 충동구매가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 깨닫게 된답니다~

1528648383102.jpg
내가 넣고 싶은걸 다 넣어 먹을수 있는게 특징

마라탕은 칼칼한 국물과 고소한 땅콩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무엇보다 재료에 따라 미묘하게 국물의 맛이 달라진다는 특징도 있고요!!
대낮만 아니었으면 반주 한잔하고 싶어지는 깊고 얼큰한 국물입니다~

음주가무를 좋아 하시는 분과 반주 즐기시는 분께 초초초초 강추 드립니다~!


맛집정보

라화쿵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11


마라탕 처음 먹어본 사람이 적는 라화쿵부 마라탕 후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한번은 먹어봐야겠군요
시원해 보여서 괜찮은 것 같아요~

네네! 엄청 시원하답니다 ㅎㅎㅎㅎ

말씀처럼 반주로 딱이겠네요~ 얼큰허니 시원해보입니당^--^

그니깐요 ㅋㅋㅋㅋ
그냥 먹고 달릴까 엄청 고민했어요 ㅋㅋㅋㅋㅋ

마라탕을 먹어보았으면 이제 훠궈에 도전하십시오! 갠적으로 라화쿵푸 마라탕보다 3배맛있음다

다들 훠궈 추천해주시네요!!!
너무 궁금합니다 ㅋㅋㅋ 다음에 꼭 먹어볼께요~

마라탕이 좋아 하는 식재료를 직접 골라 넣어 먹는건줄은 몰랐네요...
ㅎㅎ 해장으론 최고 일거 같습니다^^

맞아요~ 속이 쫘아아악! 풀리드라구요 ㅎㅎㅎㅎㅎ

라화쿵부 글 봤네요. 좋은 많이 많이 글 써주세요

속이 쏵풀리는게 아주 꿀입니다! ㅎㅎㅎㅎ

탕도 좋지만 훠궈가...정말 대박이어요...ㅎㅎ
최근에 처음 먹어봤는데 매력적인 맛이더라구요..ㅎㅎ
맛있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훠궈가 끝판왕인가 봐요~ 다들 훠궈 추천을 해주시니! ㅎㅎㅎㅎ

니예니예~~맛있더라구요 ㅎㅎ

재료를 넣으면 넣을수록 돈이 추가가 되나봐요..
보는 국물만으로도 얼큰함이 느껴지네요^^

넣고 싶은거 다 넣다 보니깐 만원은 그냥 넘어가네요;;;ㅠ,ㅠ ㅋㅋ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irina7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요즘 계속 숙취에 시달리시네요.^^
마라탕은 술과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재료도 마음대로 넣을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ㅎㅎ

해장만 아니였으면 반주했을겁니다...ㅋㅋㅋㅋㅋ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아오! 국물이 끝내줍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