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나른함 따위는 날려줄 미친 음식! 디진다 돈가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우리나라에서 가장 맵다는 디진다 돈가스를 먹어 보았습니다.

KakaoTalk_20190110_004835789.jpg
살면서 매운 거 잘 먹는다고 나름 자부하고 있었고 니가 매워 봤자 얼마나 맵겠어 하는 마음으로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2160863657CE5B272D.jpg
(구글 -이미지. 저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_- )
진짜 멘탈이 탈탈 털리는 경험이었습니다.
속도 뒤집어질 거 같고 ㅋㅋㅋㅋㅋ
저는 밥을 엄청 빠르게 먹는 스타일인데...

이놈은 그렇게 안되더라고요...
한 25분 동안 꼭꼭 음미하며 먹었던 것 같습니다 -_-;;지
인들 중에 하나 먹고 포기하는 분들도 꽤 계시던데... 암튼 끝까지 먹은 것에 이의를!!

2019-01-10 00;47;18_.png
(다 먹고 나서 기쁨의 눈물 흘림)

다 드시고 나면 세상이 이렇게 아름다웠나...하면서 깨달음을 얻으실 겁니다!!다음날 화장실 붙잡는 건 덤이고요~!

먹는 영상은 요기에서


맛집정보

온정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조원동 조원로 60


점심시간 나른함 따위는 날려줄 미친 음식! 디진다 돈가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hide2

안녕하세요! @girina79님! 항상 Tasteem에 퀄리티 높은 포스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달 혹은 포장음식을 리뷰하는 건 안돼요~
앞으로 @girina79 님의 포스팅 기대할게요^^
테이스팀규칙.jpg

넵~포장은 테이스팀을 빼겠습니다 !

앗..저도 여기 어딘지 알거같은 ㅎㅎㅎ

끝까지 다 드셨다니
대단하세요~
짱 ㅎㅎㅎ

방송찍는거 아니였으면 다 버렸을듯;;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irina79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맛있어보이는데 살짝 무섭기도 한데 먹어보고싶은 그런 돈가스군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 찍으시는건가요 ㅎㅎ

넵!! 지금은 컨텐츠가 없어서...일단은 무조건 먹는걸로 ㅠ.ㅠ

매콤한 돈까스 .. 먹어본적없는데.. 먹어보고싶네요 ㅎ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

이건 정말 괴롭습니다 ^^;;;;

헐!!!!
아니 무슨 돈까스 색깔이....
보기만 해도 살벌하네요.ㄷㄷㄷ

진짜 방송찍는다고 먹었지...아니었으면 반도 안먹었음;;;

한번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오옷! 도전 기대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렇게 매운 돈까스가 있습니까?ㅋ
저도 옛날에 매운 거 도전한다고 신길도 짬뽕 먹고 디질뻔 했었답니다.ㅋ
언제 이것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ㅋㅋ

아!! 저도 조만간 신길동 짬뽕 먹으러 갑니다 ㅋㅋㅋㅋ
이것도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유투브에서 유명하던데 ... @@ 그 매운맛을 보셨군요! @@

다시는 못먹을거 같아요..;;; 진짜 오지게 매움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