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장 기원※가족과 함께 빨간 음식 먹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상승장을 기원하며 가족과 함께 고춧가루 팍팍들어간 음식을 먹으러 떠납니다.

새빨간 음식 중 하나인 쭈구미를 먹기 위해 오쭈로 향합니다.

1537020213208.jpg

더럽게 매운 쭈꾸미....
사우나 같다온거 처럼 폭풍 땀을 흘려줍니다.

상승장에는 빨간 음식이 답이죠.
원래 빨간 색 싫어했는데 업비트 시작하고 나서 빨간색이 넘나 좋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 가족이 좋아하는 듯...
반대적으로 파란색은 싫어짐;;

기세를 몰아 살포시 업비트 켜줬다가 살포시 꺼줍니다.

KakaoTalk_20180409_165351800.jpg

아씨.......

즐거운 자리에서 코인시세 보는거 아닙니다!


맛집정보

오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서원동 1640-3


상승장 기원※가족과 함께 빨간 음식 먹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warning

안녕하세요! @girina79 님! 테이스팀에 최저 가이드라인이 생겼습니다!
가이드 작성의 최소 기준은 3장 이상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내용입니다.
또한, 출처를 밝히고 퍼온 음식사진도 가능하답니다.
레스토랑의 외관, 메뉴, 음식, 분위기 등에 대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 GIF 혹은 동영상이 있으면 큐레이션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앞으로 @girina79 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이상 Tasteem 이었답니다^^

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어머 ㅋㅋ 상승장 빨간음식 ㅋㅋ 재밋는 코드네요.
아주 시뻘건걸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상승장 대박 기원으로 한번씩 먹어줍니다 ㅋㅋㅋ

먹는 것도 커다란 즐거움이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irina7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음...? 그래도 지금은 좀 올랐는걸요! ㅋㅋ

그러게...업비트 가두리 하는거 같은데...

ㅋㅋ 물론 저는 좀 털어놔서.. 갯수불리기 준비중이지만요 ㅠㅠ

죽어도 인내하며 기다린다.

참는자에게 복이 있답니다 ㅠ.ㅠ

쭈꾸미를 적당히 잘 익힌게 눈에 보일 정도네요

엄청 맵고 맛있네요 ㅋㅋ

빨간맛이 정말 좋죠. 오랜만에 스팀도 빨간색이네요.

쭈꾸미 넘좋아요 ㅎㅎㅎ 매운거 먹고 상승세 가즈아!!!
기리나님 편안한 밤되세요^^

빨간음식은 항상 옳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06.70
ETH 3075.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