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샌드위치 홍베이팡!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신림동에 새로 생긴 대만샌드위치 전문점
홍베이팡에 다녀왔어요~!!

갈때마다 매진이어서 3번만에 겨우 먹을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KakaoTalk_20190210_193410936.jpg

사실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 비주얼 이었는데요~
내용물도 별거 없습니다 ㅋㅋㅋㅋ

연유,햄,치즈 만 딱 드러간거 같드라구요!
취향에 따라서 햄,치즈등을 골라서 드실수 있구요!!!
1900원이라는 적절한 가격에 달짝 지근한 맛이 잘 어울려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거 같아요!ㅋㅋㅋ

KakaoTalk_20190210_193410517.jpg

아메리카노 한잔과 먹으면 딱입니다 ㅋㅋㅋ
한국의 기본 토스트와는 또 다른 맛이랍니다


맛집정보

홈베이팡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서원동 1640-44


대만 샌드위치 홍베이팡!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warning
행님! 테스팀 본문글 8문장 이상 돼야해요!!ㅋㅋㅋㅋㅋㅋㅋ

수정 가즈아~!!

홍루이젠과 비슷한게 생긴거구만요 ㅎㅎ
간식으로 좋겠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irina7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대만 샌드위치가 한국에 들어와 있군요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이게 은근 중독성 있고 인기랍니다 ㅋㅋㅋ

오..괜찮은 샌드위치...급 땡깁니다~

맛있어요!!!

홍루이젠이랑 비슷한건가 봐요
샌드위치는 아아메랑 딱 인거 같아요 ㅎㅎㅎ

맞아요 그거랑 비슷하대요...
제가 홍루이젠을 안먹어봐서 ㅠ,ㅠ ㅋㅋㅋ

사실 햄과 치즈가 샌드위치 맛을 좌우하는 키워드죠.

저거만 있으면 다 맛있는듯;;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일거 같네요
심플하기는 정말 심플한거 같아요!!

심플 그자체입니다 ㅋ
긍데 맛있음

그냥 보기엔 간단한 메뉴같은데...
갈때마다 매진이었다니 좀 의외네요ㅎ

재고가 금방 소진되드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