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순천 돼지고기 맛집 : 제주몬트락 순천점 | 맛있는 돼지고기가 생각날때 고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순천 돼지고기 맛집 : 제주몬트락 순천점 | 맛있는 돼지고기가 생각날때 고고!!


몇일전에 로보와 함께 이빈후과를 다녀오면서 목에 기름칠을 하고 싶었습니다. 2달 가까이 목이 낫질 않았는데... 의사 샘 말은 충분히 쉬라는 애기를 하더군요.

그래서 쉬는것도 쉬는거지만 맛있는 돼지고기 생각이 간절해졌습니다.

스크린샷 2018-06-04 오전 10.02.38.png
일대를 검색하던 중 제주돼지고기 체인점이 보이더군요. 그래서 둘도 보지 않고 결정!! 고고!!

아이 둘을 데리고 우리의 고기파티는 무사할 수 있을까요... 걱정반 기대반이였습니다.

저희는 처음오는 곳이라 세트로 부위별로 되어있는 40000원짜리 메뉴를 과감하게 시켰습니다. 그리고 서우가 먹을 고기국수를 추가했지요.

IMG_0649.jpg
한상 거하게 나왔네요. 제주에서 먹었던 멜젓이 여기서도 나오니... 참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 멜젓 제주도 가끔 출장 갈때 먹어봤는데... 이제 순천에서 즐길 수 있을거 같네요.

IMG_0650.jpg
이 곳은 장점은 직원이 직접 구워줬다.입니다. 순천에서 처음인거 같아요. 직원이 고기를 다 구워준건..... 심지어 아이용으로 잘게 썰어도 주셨어요...

하지만 우리 서우는 고기 국수를 더 좋아했다는... 고기국수 구수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들 먹기에도 좋습니다. (고기국수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IMG_0648.jpg
모든 부위를 한꺼번에 초벌을 해서 옆에다 두고 하나씩 구워주시더군요.

IMG_0652.jpg
제가 한 고기 굽는데 맡겨도 될 정도로 잘 구워 주셨네요. 손님이 없어서 구워주신건지... 원래 다 구워주시는건지 ....
원래 서비스를 하니 구워주셨겠죠?? 바쁜시간때에 안와봐서 모르겠지만....

아이들과 고기 먹고 싶을때 참 좋습니다. 덕분에 아주 편안하게 고기를 즐기고 왔네요.

그 덕분인지.... 약을 쎈걸 주신건지.. 오늘은 목이 참 편안하네요.... 약을 까먹고 안챙겨올 정도로 편안했네요..ㅠㅠ


맛집정보

제주몬트락 순천점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봉화2길 67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이들과 함께가면 구우라 먹이랴
뜨거운거 조심하랴 신경이 많이 쓰이지요
구워주셔서 맛나게 외식 하셨겠어요^^
너무 맛나게 드셔서 약도 놓고 오시구ㅜ
언능 나으셔요~!!

넵 이제 거의 나은듯 한데 모르죠. 저번에도 이러다 더 심해졌으니... 두고 봐야지요.

고기구워주는곳너무좋아요 먹기만하면되니까요ㅎㅎ목이좀괜찮아지셨다니다행이네요 건강이최고입니다!!^^

네 염려해줘서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lb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멜젓 맛있다고 하는분들이 많던데 아직 못먹어봐서.. 완전 궁금합니다~ 저도 고깃집갈때 왠만하면 다 구워주는곳이 좋더라구요^^

네 전 구워주는댈 많이 못봐서...
제가 사는 동네에 없는건지....

제가 외식을 안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ㅎ

직원이 구워주는 서비스도 좋고 멜젓도 좋아요 ㅎㅎㅎ 삼겹살 맛있게 구워서 한상 푸짐하게 먹고 싶네요~

네 여기 첫 인상이 좋았어요. 다음에 돈모아서 한번 더 가고 싶네요.

고기가 너무 두툼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이런 돼지고기는 사랑이지요 ㅎㅎ

네 소도 좋지만 역시 아플땐 기름기 좔좔 돼지고기네요.

아 두꺼운 고기 너무 좋죠
육즙이 자르르르~
밥먹었는데 왜 배가 고파질까요.

고기 배가 따로 있어서 그럴겁니다. ㅎ

아이둘과 외식 잘 하셨나요? 그래도 서우 찬우는 순둥이여서 괜찮을 것 같아요. 직원이 구워줘서 더 맛있게 드셨겠어요.

넵 잘먹고 독한약 받았더니 많이 헌된 듯합니다.

고기를 직접구워주면 편하더라구요~^^ 요즘 멜젓과 와사비를 제공해주는곳이 많아져서 좋더라구요ㅎㅎ

멜젓을 사서 집에서 구워도 맛있을지...ㅎㅎ 한번 해보고 싶은데 인터넷에 팔겠죠??

고기 땟깔이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ㅎㅎㅎ 고기까지 구워주는 서비스라니 편하게 드셨을거 같습니다 골방님^^
월요일도 즐겁게 힘차게 보내세요 ^^

네 맛있더라구요. 우부님도 맛난 고기파티하셔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