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맵고 얼큰하고 비주얼 빨강~ 고추짬뽕 정말 끝내줍니다. 홍콩반점 0410 창원경남대점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얼마전 가족들과 함께 경남대 앞에있는 홍콩반점을 찾아갔습니다.

짬뽕도 맛있고 탕수육도 맛있어서 종종 찾곤 하는곳입니다.

가게 안 분위기는 평범한 중국집 분위기 입니다.

입구에 붙여진 고추짬뽕의 붉은 포스터를 보고 나니 고추짬뽕이 먹고 싶어져서 처음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깔끔하게 맵다! 고추짬뽕!

캬~ 소주한잔하기에 정말 좋은 안주가 될거라 생각했습니다~ ㅎㅎ

포스터와는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붉디 붉은게 색깔과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와~ 그런데 한입 먹어 보고선 뜨아~ 정말 붉은만큼 맵더군요

그래도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아들은 짜장밥을 시켰는데 오무라이스처럼 계란옷을 입고 나오네요.

정말 맵긴 했지만 너무나 얼큰하고 화끈한 맛에 소주가 절로 넘어가더군요.

먹으면서 너무 매운 고추는 골라서 건져내고 먹었답니다.

고추까지 다 먹다간 속이 불타 버릴것 같았어요

홍콩반점에서는 여름 메뉴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냉짬뽕이 있습니다.

작년에도 냉짬뽕 몇번이나 먹으러 갔었는데 여름엔 짬뽕을 시원하게 먹으면 정말 기분 좋더라구요.

조만간 냉짬뽕에 좋은데이로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2길 10
전번 : 055-222-1944
상호 : 홍콩반점0410 창원경남대점


맛집정보

홍콩반점 0410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2길 1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비쥬얼 딱 나 맵다 하는데요 ㅎㅎ 냉짬뽕은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2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감사드려요~

이제 스팀헌트가 되보려고 공부중입니다~ ㅎㅎ

그런데 쉽지가 않군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hel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만만춘을 안드시고 소주를 드셨네요.^^

만만춘은 어떤 맛일까요??

빼갈은 마셔봤는데 만만춘은 아직 경험이 업습니다.

연태고량주랑 약간 비슷한 느낌입니다.
근데 연태고량주가 훨씬 맛있어요.ㅋㅋ

그렇군요.

아 벌써부터 술이 땡기는군요 ㅎㅎ

다 맛있어 보이는군요.

ㅎㅎ 안 먹어본 음식이 더 많아요

굿헬로님 넘나 맛있어 보이는 중국음식 사진!!! 침 흘리고 갑니다:) 츄릅:)

냉짬뽕 먹으러 가고 싶어요~

불은 잠재우셨습니까?!

ㅋㅋㅋ 불은 활활 태워야지요~

키야+_____________+

짬뽕도 짬뽕이지만
저 많은 얼굴들 다 스티커처리... 굳굳 +_+

ㅋㅋㅋ 이뿐 스티커 못 붙여줘서 미안할 따름이네 ㅎㅎㅎ

boddhisattva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5.28-2018.06.03)

...style="text-align:left">69 goodhello/td> 97 <td style="text-al...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