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98][Tasteem] 스테이크에 와인 한잔!! 가족과 함께 하면 좋겠지만 직원들과 함께간 미스테이크!! 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토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피곤한 한주를 보낸 탓인지... 밥 차리기 귀찮아서 짜장면 시켜놓고 기다리는 동안 잠시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

그럼 얼릉 알코올 스팀 98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테이스팀 새로운 주제로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가 올라왔네요.

마침 어제 괜찮은 곳을 다녀왔는데 그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마산 롯데백화점 7층에 있는 미스테이크에 스테이크를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작년에는 가족들과 갔었는데... 이번에는 직원들과 함께 갔다 왔네요.

작년에 가족들과 함께 갔을때 테이스팀이 생기기전에 먹스팀을 올리기도 했었네요.

[muksteem] 마산 롯데백화점(구 대우백화점) 미스테이크에 가서 오랜만에 고기 좀 썰어 보았습니다.

어젠 써는 스테이크가 아닌 썰어진 스테이크를 시키고 와인도 시키고...

먼저 스테이크가 나오기전 맥주로 목 좀 축여주고요.

와인도 한잔 했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스테이크 먹는 분위기는 나더라구요~

스테이크 썰어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다 썰어나오니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아들님은 고기 써는게 좋다고 하시는데... 조만간 아들님 모시고 와서 고기 좀 썰게 해드려야겠어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점심으로 짜장면 먹으면서 틈틈히 스팀몬스터 퀘스트를 완료했답니다.


오늘은 에픽 1장과 반짝반짝 골드 레어 카드가 한장 나왔네요.

그리고 또 프리즘 에너지 한장의 카드를 만렙 달성하였네요.

딱히 실용성은 없는 녀석이나 가끔 상대가 마공 위주의 덱일때 카운터용으로 쓰이기도 한데.... 8 마나라는게... 쉽게 전장에 나가기 힘들게 하네요.

그럼 여러분들 즐거운 토요일 오후 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신포동2가 28
전번 : 055-240-5721
상호 : 미스테이크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미스테이크

score

대한민국 동서동 마산합포구 신포동2가 28번지 창원시 경상남도 KR


[알코올 스팀 #98][Tasteem] 스테이크에 와인 한잔!! 가족과 함께 하면 좋겠지만 직원들과 함께간 미스테이크!! 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Tiffany입니다^^!
테이스팀에서 선물(추가 보팅)을 드리고가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맥주 한잔 생각나네요 멋진 비주얼입니다

아 스테이크 기름진게 참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ㅎ

스테이크 담겨진 후라이팬!! 저런 후라이팬에 고기 굽는거 너무 좋아요!! 너무 맛있어 보임ㅋㅋㅋ

와인보고 와인 먹으러 갑니다.

고급지네요!ㅎㅎ

완전 럭셔리합니다.^^

썰어나온 스테이크 좋네요!! 이젠 뭐 썰고 이런것도 귀찮아서...ㅋㅋㅋㅋ
시원한 맥주와 함께~~ 캬!

kibumh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카카이벤트#23 메버릭보팅 $1.3 행운!! <월요일 ~ 20:00 >

...sklee,gfriend96 ,bluengel
autokjk70,sesil,banguri
22차 당첨자 goodhello님 축하해요!!
100번 참여해도 안될것 같다고 하시더니 바로 당첨^^
댓글에 100번참여 쓴분들이 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