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생선구이 좋아하시나요?? 생선구이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다고 하는 마산 어시장 생선구이 맛집 어전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 점심시간에는 지인이 회사로 찾아와서 같이 생선구이를 먹으러 갔답니다.

우리가 찾아간 곳은 마산 어시장에 위치한 생선구이 맛집 어전입니다.

점심시간이면 정말 붐비는 곳인데 붐비는 시간을 피해 점심 식사시간 전에 갔더니 한산 하더라구요.

원래 생선구이를 싫어하는 친구인데 이곳은 그 친구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생선구이 집이랍니다.

생선구이에 소주도 한잔 하고 싶었지만 업무시간이기에 소주는 생략하고 모듬구이정식을 시켰답니다.

모듬구이라 다양한 종류의 생선들이 나오는데 소금간 외에도 약간의 비법이 있는지 생선구이가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더군요.

그래서 생선구이 싫어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나 봅니다.

해물된장도 다양한 해물과 두부가 가득해서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제가 특별히 좋아하는 시원한 열무 물김치는 생선구이와 정말 조화를 잘 이루는것 같습니다.

어찌나 그 맛이 시원한지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둘이서 푸짐하진 않지만 모자르지 않았던 한상을 깔끔하게 다 비었답니다.

정말 정말 아쉽게도 소주 한잔 못한것이 지금도 아쉬움으로 남아 있네요.

다음에는 저녁시간에 찾아가서 꼭 소주 한잔 하고 싶네요.

그럼 오늘 저녁도 맛점 하시고 신나는 불금 보내시기 바랍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오동동10길 5
전번 : 055-243-0392
상호 : 어전


맛집정보

어전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오동동10길 5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생선구이 좋아하시나요?? 생선구이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다고 하는 마산 어시장 생선구이 맛집 어전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생선구이 좋죠.^^
입맛 없을때 밥 물 말아서 생선구이 한점 올려서만 먹어도 두그릇은 뚝딱인걸요.ㅎㅎ

생선구이 잘하는 집 있으면 술먹기에는 최고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hel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전 잡채랑 물김치가 생각나네요ㅋ
자취생인지라 가끔 이런 생선구이 백반 생각납니다~

저희 동네 생선구이 정식도 맛나요 ㅎㅅㅈ 이곳도 아주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오동동10길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헬로님 포스팅에 술이 없다니... ㅎㅎ
생선먹으려면 와이프손이 필요해요 가시는 싫어요 ㅜㅜ

그 약간의 비법이 뭘까 궁금하네요ㅋㅋㅋ 생선이랑 열무김치랑 먹으면 상큼하게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오호.. 저도 생선이랑 별로 안 친한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소주 한잔하면 완벽했을꺼 같네요~
저또한 아쉬운걸 보면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463.21
ETH 3549.83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