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산낙지 먹으러 갑시다. 저에게는 추억의 장소 원조 할매낙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낙지 좋아하시나요??

전 낙지 요리 정말 좋아해서 종종 먹곤 합니다.

보통 낙지 볶음을 많이 먹는데 산낙지는 비싸서 자주 먹기는 힘들지요.

그런데 며칠전 아들이 산낙지가 먹고 싶다고 해서 함께 산낙지를 먹으러 갔습니다.

찾아간곳은 경남대 앞 댓거리에 있는 원조 할매낙지!!

이 곳은 저에게 추억의 장소랍니다.

울산에서 30년을 살다 마산으로 이사온 첫날 이곳에서 점심 식사를 했던 추억이 있습니다.

그때가 벌써 10년이 다 되어 가네요.

저희는 낙.곱.새 2인분과 쫄면사리 그리고 산낙지회를 시켰습니다.

먼저 산낙지회가 나왔습니다.

꿈틀꿈틀 거리는게 싫어하시는 분도 있을테지만 전 생각만 해도 군침이 들 정도로 너무 너무 맛있지요.

젓가락으로 집으면 자꾸 도망가려고 하고 입에 넣으면 혀와 입술에 막 달라 붙는데 그런 것보다 그냥 너무 너무 맛있지요. ㅎㅎ

아들은 생전 처음으로 움직이는 음식을 먹게 되어 정말 신나 하더군요.

입에 붙었다고 막 놀라기도 하고 입속에서 움직인다고 정말 깔깔 웃으면서 즐거워 하더군요.

너무 재미있고 신기하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산낙지회를 먹는데 소주가 빠질순 없지요.

산낙지를 즐겁게 먹는동안 쫄면이 들어간 납.곱.새가 나왔습니다.

보글 보글 다 익으니 정말 맛있게 보이죠??

소주를 열심히 마시느라 밥에 비벼 먹는 사진을 놓쳐 버렸네요.

아직도 진정한 스티미언의 길은 멀고도 험난하군요.

야밤에 낙지 포스팅을 하려니 또 군침이 돕니다.

슬 야식을 준비해야겠군요.

그럼 일요일 밤 펴안한 밤 보내시고 2일만 가면 또 휴일이니 월요일 화요일도 힘내시기 바라며 저는 야식 먹으며 스팀잇 즐기로 가겠습니다.

주소 :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남동5가 1-3
전번 : 055-247-0799
상호 : 원조할매낙지


맛집정보

원조할매낙지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남동5가 1-3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산낙지 먹으러 갑시다. 저에게는 추억의 장소 원조 할매낙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hel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갑자기 출출해지는 건 왜 일까요^^

저도 자주 그런답니다

도망치는걸 즐기시는군요. 괴롭히는 재미인가요 ㅎㅎㅎㅎ

전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맛있게 먹었을뿐 ㅎㅎ

산낙지 먹은지는 정말 오래된거 같네요
입안에 빨판이 붙는 느낌이 생생히 느껴지는 사진입니당~^^

저도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더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남동5가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엄마.. 낙지 정말 도망가겠네요.ㅎㅎ 해삼물은 한국이 짱인것 같아요.^^

그러게요

해산물 너무 너무 좋아요~

우와.. 술안주 대박이네요

ㅋㅋㅋ 산낙지회랑 낙.곱.새.면 대박이긴 합니다~ ㅎㅎ

보양식으로 훌륭한 음식입니다.

와 ㅠㅠ ㅠㅠㅠㅠ 낙곱새 진짜 사랑합니다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