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63][Tasteem] 버들 국수!! 너무도 멋진 국수 집이지만 정구지 찌짐이 너무 맛있는 곳!! 막걸리가 빠질순 없죠!! 저랑 막걸리 한잔 하실래요?? 버들 국수로 오세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전 하루 종일 바쁜 하루를 보냈었는데요.

그래도 중간중간 술 한잔 하며 너무 즐거운 하루를 보냈었는데요.

그 이야기를 알코올 스팀 63번째 이야기!!! 로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오늘 토요일 아침에는 아들님의 축구 교실이 있답니다.

그게 없더라면 그냥 푹~ 늦잠 잘텐데...

무거운 몸을 이끌고 나갔죠.

와~ 그런데 날씨도 너무 좋고~

이제 지고 있는 벚꽃이지만... 아직도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지고 있는 벚꽃 아래 운동장에서 공차고 뛰어노는 아이들을 보니... 저도 많이 젊어 지는것 같습니다.

그렇게 땀 흘리며 아침 시간을 보낸 후 점심 식사를 하러 국수집을 찾았는데요.

버들국수라고.. 와이프님이 찾아낸 맛집인데... 이미 입구부터 심상치가 않네요.

꽃들이 한가득~

국수도 꽃 맛이 날것만 같은 곳이더군요.

국수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는데... 여기저기 국수가 보이더라구요.

메뉴판에서 찌짐 발견!!!!

구수한 정구지 찌짐 하나 시키구요~

찌짐에는 막걸리죠!!!

그런데 요기에는 생탁 막걸리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그리고 국수집에 왔으니 국수를 먹어야 겠죠.

이것은 육전 국수!!

이것은 비빔 국수!!

정말 국수 맛집으로 소문난 이름 값을 하더라구요~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아들님이 시원한 국수는 없나?? ㅋㅋㅋㅋ 이러시는데...

이 말을 들으시고는...

시원한 냉국수도 해주시는데...

정말 너무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그래도 조금 아쉬운지...

김밥까지!!!

운동하고 와서 그런지 너무 너무 잘 먹더라구요.

저도 덕분에 정말 너무 잘 먹었답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고 싶은 버들국수!!!

면사랑 나라사랑인 저에게 정말 너무나도 멋진 곳있었네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동거리길 21
전번 : 055-247-8746
상호 : 버들국수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버들국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동 창동거리길 21


[알코올 스팀 #63][Tasteem] 버들 국수!! 너무도 멋진 국수 집이지만 정구지 찌짐이 너무 맛있는 곳!! 막걸리가 빠질순 없죠!! 저랑 막걸리 한잔 하실래요?? 버들 국수로 오세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virus707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virus707님의 STEEMMONSTERS , JJM BLAST ,Beyond the limits ! 종료

...bji1203 tradingideas tailcock minutebuddhism kstop1 dakeshi goodhellosonki999 twinpapa dmsqlc0303 zzoggo koyuh8 gfriend96 kibumh...

아침부터 술 땡기는 글이네요 ㅎㅎ

ㅎㅎㅎ 아침부터 달리셔야죠~

부추 부침개 재료가 풍성하니 먹음직스럽네요.
점심 한끼로 국수 한그릇 꽤 좋은 것 같네요.^^

네~ 국수로 식사도 하면서 막걸리도 즐기고~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딱 좋습니다^^

네~ 정말 너무너무 딱 좋았답니다~ ㅎㅎ

1등 하셨으니 이제 술좀 고만드세용.ㅋㅋ

축하합니데이^^

ㅋㅋㅋㅋㅋ

알코올은 제 인생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oodhell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꽃에 둘러쌓여서 안먹어도 배부를거 같아요~

꽃이 맛있긴 하죠~ ㅎㅎㅎ

ㅋㅋㅋㅋ 회장님
국수집 입구 심창치 않네요^^
막걸리파 정말 막걸리 공장에서 상 받아야 될 정도로
많이 드시고 홍보해 주시네요 ㅋㅋ
회장님 막걸리 화이팅~~~

ㅎㅎㅎㅎㅎ 원래 소주파였는데... 막걸리 정말 너무 맛나서 너무 빠져 버렸네요~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11 which ranks you at #47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잘 꾸며진 국수집이네요
생탁 막걸리는 처음 보는듯요 ㅎ

네~ 국수집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 생탁은 부산에서 나오는 생탁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