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65][Tasteem] 축제인지 알고 갔는데 다음주가 축제라서 허탕 ㅠㅠ 그래도 낚시도 하고 회도 먹고 도다리 쑥국도 먹고 딱! 좋은데이도 마시고~ in 경남횟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이번주도 계속 외근이라.. 정말 바쁘고 힘든 한주가 될것 같군요.

그런데 낮에 어찌나 덥던지... 봄인가 싶었는데.. 벌써 여름이 되어버린것 같았어요.

이런이런... 봄이 온지 얼마 된것 같지도 않은데...

오늘은 알코올 스팀 65번째 이야기!!!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오늘은 지난 토요일 오후에 진동 미더덕 축제인지 알고 갔는데.. 축제가 다음주여서 허탕을 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마산 진동 바닷가에는 매년 봄 진동미더덕&불꽃낙화 축제가 열린답니다.

출처 네이버 축제정보

그리고 올해에는 축제 기념 전국 노래자랑까지!!

그래서 토요일 오후에 진동을 찾아갔었죠...

그런데 노래자랑 하는건 맞지만 축제는 다음주 부터 이더군요.. ㅠㅠ

그래서 뭘할까 싶었는데 온김에 바다 구경도 하고

저녁 노을이 지는데 멋지더라구요~

그리고 낚시하는 분들이 몇분 보이던데... 아들님이 자기도 낚시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마침 차에서 낚시대도 있고 해서 미끼를 사서 낚시에 도전해보았습니다.

물론 한마리도 못 잡았지요 ㅠㅠ

언제쯤 한마리 낚을수 있으려나...

낚시는 실패했지만 아들님의 회먹고 싶다는 말에 근처 횟집으로 출동~

노래자랑 끝나고 사람들이 한바탕 휩쓸고 간 뒤라 직원분들이 정말 넋이 나간듯 힘들어 보이더군요.

밑반찬중에 미더덕 회가 정말 맛났는데... 오늘 다 팔리고 이게 마지막 조금 남은거라더군요 ㅠㅠ

더 먹고 싶었는데.. ㅠㅠ

그래도 푸짐한 회와 함께~

딱! 좋은데이!!!

ㅋㅑ~ 끝내줍니다~

그리고 봄철에 최고로 맛있다는 도다리 쑥국!!!

ㄱㄱㅑ~ 도다리 쑥국도 어찌나 맛있던지~

마지막으로 매운탕까지먹고 싶었는데..

이렇게만 해도 셋이서 정말 배터지게 먹어져서... 매운탕까진 결국 먹진 못했네요.

그렇게 너무 너무 잘 먹고 나와선 배부른 아들님의 그냥 갈순 없다는 말씀!!

축제 보러 왔는데 축제가 아니라 많이 아쉬웠나 봐요.

불꽃놀이 하자~

아들님의 바램대로 불꽃놀이 몇개 사서 놀고나서야 집에 갈 수 있었네요.

이제 이번 주말이 진동미더덕&불꽃낙화 축제가 열리게 되는데 이번 주말에 다시 가서 제대로 축제를 즐기고 오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광암해안길 55
전번 : 055-271-2888
상호 : 경남횟집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경남횟집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광암해안길 55


[알코올 스팀 #65][Tasteem] 축제인지 알고 갔는데 다음주가 축제라서 허탕 ㅠㅠ 그래도 낚시도 하고 회도 먹고 도다리 쑥국도 먹고 딱! 좋은데이도 마시고~ in 경남횟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회가 굉장히 싱싱해 보입니다^^

네~ 바닷가라서 회가 정말 싱싱하고 맛있더군요~

워후~ 회가 한가득!!
자연산은 놓쳤지만 그래도 푸짐해서 좋네요~^^

ㅎㅎㅎ 자연산 ㅎㅎㅎ 아 낚시 성공하고 싶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광암해안길 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도다리쑥국에 눈길이 갑니다.쩝~한그릇 먹고 싶네요^^

도다리쑥국 완전 최고죠~

횟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네~ 마산 바닷가라 회가 많이 나온답니다~

굳헬로님 회를 좋아하시는군요~
아이와 낚시의 시간까지 보내시고..
정말 굳아빠십니다..

네~ 회를 완전 완전 좋아한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회는 저렇게 군더더기 없이 막담아야 맛있어요.
ㅎㅎ 소주 캬~~

저도 저렇게 푸짐한 회가 더 좋더라구요~ ㅎㅎ

회에 소주 한잔 ㅋㅑ~ 좋다아~

ㅋㅋㅋㅋ 잘 알아보고 가시지... 허탕이니 다음주에 다시 가나요?
저나이때 회를 좋아하는 아이가 더문것 같은데... 아빠 한잔하라고 회먹고 싶다고 한건가요?
뭐 잘먹는다면 그것도 효자~ 아빠를 생각했다고 그것도 효자네요^^

제가 회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그러다보니 5살부터 회를 먹기 시작해서 회를 너무 너무 좋아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ㅎ

효자 맞습니다~ ㅎㅎㅎㅎ

음... 결국 아빠가 좋아해서 어쩔수 없이 좋아하게 된거군요!! ㅎㅎ

회와 소주 크 기가막히죠~^^

ㅋㅑ~ 최곱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46.34
ETH 3048.2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