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중앙동 맛집 이태리부대찌개 안산중앙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구마짱입니다! 오늘은 안산중앙동 맛집 이태리부대찌개에 다녀왔어요 ㅋㅋ

한국 음식 부대찌개에 이태리가 웬말인가 했더니

많을 이

클 태

이로울 리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ㅎㅎ;;

DSC07436.JPG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한 '이태리부대찌개' 내부입니다,

테이블 갯수가 많아서 단체식사로도 좋을 거 같아요 ㅋㅋ

DSC07446.JPG

사진부터 너무 먹음직스러운 메뉴들

다른 것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햄으로 냄비를 다 깔아버린

갑오브갑 부대전골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부대전골1인분(9,000원)입니다^^

DSC07438.JPG

먼저 밥이랑 밑반찬이 나왔어요

밑반찬은 콩나물무침이랑 김치 단촐하지만 부대찌개의 본연한 맛을 느끼기 위해서는

밑반찬은 필요없어요 ㅋㅋㅋㅋㅋㅋ

DSC07441.JPG

그리고 버터가 나와서 잉? 이것은 무엇인가 했더니

버터밥해먹을 수 있게 주신거더군요 ㅎㅎㅎ

오호 버터밥이라니 처음 도전하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DSC07442.JPG

드디어 내사룽 부대찌개

이태리 부대찌개 비쥬얼 한번 보실까요
DSC07445.JPG

몇 가지의 종류의 햄이 들어 있는지 모를 정도로 한가득입니다ㅎㅎㅎ

사진이랑 똑같이 냄비가 가득채워져있습니다 ㅋㅋㅋ ㅋㅋ

신나서 환호성을 지름

DSC07444.JPG

직원분께서 소스를 샤샤샥 풀어서 조리해주십니다

2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아요^^

IMG_5462.jpg

여기는 셀프바에요

밥, 밑반찬, 라면, 채수는 셀프바에서 무한으로 이용하시면 된ㄴ다능

DSC07448.JPG

DSC07449.JPG

IMG_5444.jpg

IMG_5445.jpg

보글보글 끓고 있는 안산중앙동맛집 '이태리부대찌개' 부대전골!!!

부대찌개에는 역시 라면사리라며

야무지게 넣어서 먹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은 듯한 느낌이랄까,,

IMG_5449.jpg

'이태리부대찌개'에서 즐거웠던 저녁식사를 끝 > <


맛집정보

이태리부대찌개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고잔로 88


안산중앙동 맛집 이태리부대찌개 안산중앙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majj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와 햄이 엄청큰게 들어가는군요
베이컨도~ 진짜 감탄사 나올거 같아요

부대찌개 먹으러 가고 싶네요

부대찌개 정말 짱입니다. !!!

정말 맛나보이네요

부대찌개 맛나보입니다~^^

Congratulations @goomaj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