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여행 3대 쌀국수 맛집 ‘포뀐(PhoQuynh)'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여러모로 즐거웠던 호치민여행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호치민여행 3대 쌀국수집 '포뀐(PhoQuynh)'입니다!

IMG_4984.jpg

너무 맛있어 2박4일 여행중에 2번 갔던 곳,

IMG_4986.jpg

주소 : 323 Phạm Ngũ Lão,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Hồ Chí Minh

연락처 : 028 3836 8515

24시 간 영업

베트남은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여행할 맛 나는 나라입니다

가까운 거리도 그랍(Grab) 어플로 오토바이나, 자동차를 불러서 이동했어요

자 이제 먹으러 들어갈게용

IMG_4987.jpg

호치민 쌀국수 전문점 포뀐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7만4천동으로 동일해요 (한국돈으로 3,500원정도?)

뭐를 먹을까 하다가 Pho chin 으로 한그릇 주문했습니다

포뀐의 쌀국수 가격이 우리에게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베트남 로컬들에게 쌀국수 가격으로는 저렴한 가격은 아니래요ㅎㅎㅎ

IMG_4985.jpg

쌀국수가 나오기 전 야채를 주십니다 숙주랑 라임은 알겠는데 저 풀떼기는 뭔지 모르겠네요

혹시나 쌀국수에 고수가 들어갈까봐

포뀐 직원분에게 '고수 빼고 주세요'를 번역기로 검색해서 알려드렸는데 되게 의아한 표정을 지으시는거에요

잉 뭐지? 알아들은건가 했는데 포뀐 음식에는 원래 고수가 안 들어간대요 ㅋㅋㅋ

내가 있지도 없는 고수를 직원분에게 빼달라고 한거였어요

IMG_4990.jpg

코코넛쥬스도 당연히 주문했죠

너무 좋아해요

코코넛 색이 어두울 수록 단맛이 더 나나봐요 ㅋㅋㅋ

포뀐은 코코넛은 다른 동남아에서 먹었던 코코넛 보다 단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IMG_4992.jpg

드디어 나온 포뀐은 쌀국수 포친(Pho chin)입니다 ^^

국물도 그렇고 면도 그렇고 딱 좋구요

IMG_4994.jpg

IMG_4994.jpg

IMG_4996.jpg

특히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바깥풍경을 보면서 쌀국수를 열심히 먹고 있는데


IMG_4995.jpg

갑자기 비가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거에요

가게안으로 비가 막들어올정도로 비바람이 ^^;;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는데

이게 동남아의 스콜이구나 했습니다

하늘에서 비를 걍 부어버리는 느낌

IMG_4999.jpg

원래 여행 날씨운이 엄청 좋은 편인데 올해는 도쿄도 그렇고 홍콩도 그렇고

이상하게 비가 많이 오네요 ㅋㅋㅋㅋ

내 날씨운아 생명을 다한거니? ㅠㅠㅠㅠ변하지마ㅡㅡㅠㅠ

그랩(Grab)으로 차 불러서 마사지샵으로 이동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날 포뀐을 또 왔을 때도 비가 똑같이 쏟아진.. 여기만 오면 비가 쏟아져서 신기했던

호치민 쌀국수 맛집 포뀐 후기 끝!


맛집정보

포뀐

score

323 Phạm Ngũ Lão,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베트남 호치민여행 3대 쌀국수 맛집 ‘포뀐(PhoQuynh)'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너무 맛나보여서드립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majj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goomaj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 접대.... 만났어여 됬는데..ㅎㅎ

동남아 스콜을 경험한 추억이 남아 있군요!^^

참 맛있어보이는 베트남 쌀국수네요!!
비가 오긴 했지만 그래도 즐거운 여행의 감성이 느껴집니다 :D


zzan 최신 공지사항

퍼퀸 쌀국수 맛있죠.
저도 쌀국수 먹고 싶을 때
항상 가는 가는 곳이에요. ^^

저는 고수왕팬입니다ㅎㅎ 현지 쌀국수 먹어보고 싶네요ㅎ

현지 쌀국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