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에노스아이레스 전통요리 맛집; 'Parrilla jazmin'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IMG_7864 (1).jpg

안녕하세요 구마짱입니다;3

오늘은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숨은 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바로 ' Parrilla jazmin' 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맛도 맛있는데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3번 4번 가도 모자란 곳!

IMG_7669.jpg

Parrilla jazmin

스페인어라 어떻게 읽어야 될 지 모르겠지만ㅎㅎ

아마도 ,, 파릴리아 자스민?;;

아 ! 참고로 말씀드리면

아르헨티나 사람들, 종업원들, 직원들

다 영어를 못합니다

심지어 나도 못함

IMG_7683.jpg

로컬맛집입니다

IMG_7673.jpg

아르헨티나는 스페인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식사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1. 보통 하루에 4-5끼를 먹는 것
  1. 아르헨티나사람들의 저녁시간이 오후9시-10시 라는 것

IMG_7674.jpg

또 아르헨티나는 소가 사람보다 많다고 할 정도(?) 로 소고기가 유명한 나라인데요

그래서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원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나같은 육식공룡이 살기에 천국 인 듯

30시간의 긴 여정만 아니라면 꼭 다시 가고싶은 나라ㅠ

IMG_7675.jpg

종업원이 가져다 준 식전빵이랑 소스도 너무 맛있네요

구마짱은 샐러드 + 아사도 + 구운곱창 + 물을 주문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소곱창이 스페인어로 chinchulin(친출린)이라고 하는데

안에 곱 완전 많고 천국의 맛입니다

숯불로 구워 담백하면서

곱은 흘러나오고

고소하고 쫄깃한 곱창맛이 그대로 나요

IMG_7677.jpg

마늘소스랑 소곱창이랑 어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IMG_7678.jpg

이렇게 푸짐하게 먹었는데

한국 돈으로 만오천원 이라니ㅎㅎ

IMG_7679.jpg

이 아사도는 얼마나 맛있게요~?

IMG_7680.jpg

아사도 물어뜯느라 그 뒤로 사진을 잘 찍지 못했습니다

.

.

기름진 소고기를 마음 껏 먹으니 비로소 행복이 뭔지 깨달았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밤

IMG_7861.jpg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낮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저 또 왔습니다^^

IMG_7866 (1).jpg

식전빵과 소스들

IMG_7863.jpg

이번 샐러드는 치즈로~!

아르헨티나 치즈도 맛있어요 !!!
그래서 아르헨티나에서 먹는 피자도 맛있어요ㅋㅋㅋ
ㅋㅋㅋㅋ^^

IMG_7864 (1).jpg

소곱창 (친출린)은 당연히 주문해주고요

IMG_7870.jpg

IMG_7870 (1).jpg

아사도도 빠지면 섭섭해한다구요

(내 위장이)

output_3238080559 (1).jpg

마늘소스와 또 배부르게 냠냠!!!

아르헨티나 전통요리 맛집 'Parrilla jazmin' 과

간단하게 알아보았던 아르헨티나 식사문화이야기 끝^^


맛집정보

Parrilla jazmin

score

Bogotá 2102, C1406GBN CABA,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아사도 맛집; 'Parrilla jazmi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세계로떠나는 맛집기행인가요
아르헨티나 음식은 처음보네요
엄청돌아다녀보신것같은데 어디어디여행가셨는지도 궁금하네요 요건 트립스팀을 기대할게요

#tasteem-curation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oomajja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goomaj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심지어 나도 못함 영어를

ㅋㅋ 나도 못합니다.

ㅋㅋ 근데 업무차 이렇게 여기저기 다니는 거에요
외쿡 테이스팀이 많던데..

소곱창 비주얼은 별로인데..
마늘소스랑 잘 어울리겠네요..

와.. 정말 맛있겠네요. 소고기가 먹고 싶어집니다.

사진 보면서 저도 모르게 군침 흘렸습니다.
저야말로 육식공룡이지요. ^^
아쉽게도 너무 멀리 있네요.

ㅋㅋㅋㅋㅋㅋ엇 진정한 육식공룡이시넹 프사가!

아르헨티나와 스페인과 연관성이 많군요..

네ㅎㅎㅎ 아르헨티나가 스페인의 식민지였습니다

고기 양을 보니 육식공룡 맞으시네요^^

혼또닝.^^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