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따뜻하고 맛있는 밥 : 심야식당 키 요 이

in #tasteem5 years ago

예전에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 좋아했었어요~
그 이후로 저도 일본식당가면 오차즈케 먹게 되더라구요~
이제 곧 점심시간인데~~ 모츠나베 먹고 싶네요~ 아쉬운대로 일본라멘이라도 먹어야 될까봐요~~^^

Sort:  

넹 일본드라마 심야식당과 비슷했어요 분위기가요 ^^
ㅋㅋㅋ 오늘 점심은 일식 드셨나 모르겠네요 !!

ㅋㅋ 당근 먹었죠~~ 점심메뉴걱정을 안하게 해 주셔서 배꼽인사 드립니다^^
회사 바로 뒤에 로터스(대형마트) 안에 하지방 라멘에서~ 후루룩~ 이렇게 궁금해 하실줄 알았으면 인증샷 찍어오는건데 ^^(제가 너무 멀리갔죠? ^^)

ㅋㅋㅋ 직장인의 고충이 점심메뉴 걱정아니겠어요
회사식당이 최고인데요 !!!
맛있게 드시고 오셨다니 다행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