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romisteem-tasteem] 토마루가 등갈비가 세상에서 최고!

in #tasteem5 years ago

오~ 그리 멀지 않은곳이니
고기가 땡길때 한번 가봐야겠어요~~
요기 찜 ㅎㅎㅎ

그리고 질문이요~
제가 테이스팀에 글을써서 올라가기까지 다 했는데
테이스팀에선 검색이 안되고
제 글 링크 따라가면 페이지 없다고 나오고요
한번만 그런게 아니라 두번이나 되서
어제는 한번 올려보고 수정했거든요
가끔 이런에러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물어볼데가 없어서 ㅎㅎㅎ

Sort:  

맨 처음엔 스팀파워가 부족해 Rc값 에러때문에 안올라간거고 두번째 에러는 로그인 후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나서 생긴 문제입니다. 로그인 상태로 뒀다가 나중에 글을 작성할 시 에러가 생길 수 있으니 로그아웃했다 다시 작성 부탁드려요 :)

아...그렇군요
다른 문제가 있는줄 알았더니
RC부족이어도 그럴수 있겠네요
속시원한 답변 감사합니다~~~~~

다행이네요 ㅎㅎㅎ 궁금한게 해결되셨다니!! RC가 부족하시도록 열심히 활동하시다니!!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06.70
ETH 3184.54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