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에 딱 - 봉평메밀촌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비오는날엔 딱인 국수예요
주말에 으슬으슬 좀 춥더니
감기에 뙇
주말내내 좀 앓고 왔어요 ㅎㅎㅎ

아프니까 너무 힘들더라구요
몸관리는 역시 건강할때 해야겠어요;;;;

지난주에 먹었던 국수가 생각나서 써봐요

20191004_134120.jpg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와 열무김치

20191004_132500.jpg

메밀칼국수가 은근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옹심이에 까만깨가 콕콕 박혀있습니다

20191004_132456.jpg

저는 들깨 칼국수
찐한 국물이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ㅎㅎㅎ
들깨 칼국수 먹기 시작한지 얼마 안됬는데
이제 최애 메뉴로 자리잡아가고 있네요 ㅎㅎ

20191004_132328.jpg

오전에만 비가 올줄 알았는데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오려나 봅니다
빗길에 조심해서 얼른들 퇴근하세요~~


맛집정보

봉평메밀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신사동 은평로 32-1


비오는날에 딱 - 봉평메밀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신사동 은평로 3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reenlatt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메밀로 만든 칼국수인가보군요~^^

네..맞아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4 which ranks you at #108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독특한 칼국수 맛은 최고일듯~

맛나보이네요^~^// 잘보고 가요~

들깨가루 들어가서 고소하니 맛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