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번외편 - 해미호떡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여기는 해미읍성 앞 시장안에 있어요
골목식당을 안봐서 모르는데
친구가 여기 아마 있을거라고
골목식당 관리받은 집은 아니고
백종원 아저씨가 와서 맛있게 먹고 간집??
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봤습니다
그런데 줄이 ㅎㄷㄷ

한 20여분 기다리면 될거 같아서 줄을 섰는데

20190517_121858_HDR.jpg

1인 5개 한정으로 판매하는데
전부 1개는 드시고 4개는 포장해 가시니
오래 걸리더라구요
분위기는 우리까진 사겠던데
뒤로 줄이 점점 길어지더라구요
1시부터 점심시간인데;;;;;;;;
걱정 스럽드만
역시 중간에 자르셨어요
식사하러 가셔야 한다고
바쁘셔서 미리 했어야 하는데
줄이 엄청 길어진뒤에
양해를 구하셨슴에도 큰소동은 없었어요
방송의 힘이란

두분이서 열심히 굽고 포장하고 계셨어요

20190517_123736.jpg

좁긴하지만 앉아서 먹을수 있겠떠라구요
물마시는데도 있고

20190517_124730.jpg

저흰 셋이 갔으니 한개씩 사서 먹었어요
살짝 짠맛도 나도 단맛도 나고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았어요

20190517_124754.jpg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긴 하지만
또 이런재미 저런재미 느껴 보는거쥬
주변에 호떡집 많더라구요
해미읍성안에도 있긴 했어요

이집 옆집이 얼음물 파시면서
쏠쏙하게 장사하시는거 같아요
유명한집 하나 생기면
더불어 같이 성장하는게 골목시장의 특징 같아요~


맛집정보

해미호떡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산시 해미면 읍내리 184-1번지 노점 구간 내


친구들과 당일로 떠난 우정여행 번외편 - 해미호떡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한정 판매까지!!! 진심 맛집의 기본이네요!!ㅋㅋㅋ

일하시는 두분 점심 드셔야 해서
점심시간 한시간은 쉬시는거 같더라구요~~

호떡도 1인 5개 한정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산시 해미면 읍내리 184-1번지 노점 구간 내]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ㅋㅋㅋ 방송의 힘이란... 정말 대단하죠!!

방송의 힘이 무섭긴 하네요 ㅎㅎ
원래 맛있는 집이긴 했다고
그동네 살았던 친구의 지인이 그랬다고는 합니다~~

호호불어먹는 호떡
맛나보이네요

살짝 단짠으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reenlatt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호떡이 아주 찰져 보이네요. 친구들과 뭘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ㅋㅋ

줄서면서부터 하하호호
뭘 먹어도 재미있었을거예요 ㅎㅎㅎ

백종원님이 보강레시피를 준곳이군요ㅎㅎ

아..그랬다고 들은거 같아요
제가 골목식당을 잘 안보는데
잘은 찾아가는구먼유 ㅋㅋㅋㅋ

호떡집 가보고 싶어지네요..
전 호떡 좋아하거든요

저도 호떡 좋아합니다
요즘은 씨앗호떡이랑
남대문 잡채호떡 ㅎㅎㅎ

호떡 출출할 때 먹기 딱 인데!! 가격이 좀 비싼 듯 보이긴 한데.. 줄서서 막을 만큼의 맛은 아니었다늬.. 음.. 맞아요~ 글두 그렇게 한번쯤 줄서서 기다리는 재미(?) 도 느끼는거죠 뭐~ ㅎㅎ

맞아요
한 20여분 기다릴수 있을거 같아서 줄섰어요 ㅎㅎㅎ
가격은 천원이예요 비싸지는 않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