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테이스팀 #03 - 미메시스 아트뮤지엄 카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아니 벌써 어제가 되부렀네요~
멀리 좀 다녀왔더니
피곤에 쩔어서
입술이 터지고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
이렇게 제가 체력이 약하고 난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눈독을 들여온 파주로 살짝 놀러갔다왔어요~

일찍 서둘러 나가서
브런치 좀 즐겼쥬~

@pooka 님이 알려주신곳인데 찜해뒀다가 ~

[먹부림]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제가 가봤습니다~

여기 너무 좋더라구요~~

20181009_111022_HDR.jpg

20181009_111043.jpg

야외자리도 짱~ ㅎㅎㅎ

20181009_113636.jpg

주문을 하고 여기저기 둘러봅니다~
미술관은 아쉽게도 다음으로 기약합니다
스케쥴이 빡빡했거든요

20181009_111458.jpg

20181009_111116_HDR.jpg

주문한 토스트들이 나왔습니다

견과류 가득한빵에 바나나가 올려져있어서
고소하면서 달달하고
와우~
비슷한 빵사서 해먹어보려구요 ㅋㅋㅋㅋ
(다시한번 말하지만 사먹는게 쌉니다..ㅋㅋㅋㅋ)

가격이 5천5백원인데
그림에 두개가 올려져 있어서
두개 다주나요?? 하고 물어봄...ㅋㅋㅋㅋㅋㅋ
궁금하니께~

친절하게 그림대로 두개 다 드립니다~ 하더라구요~
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09_112040.jpg

그리고 단호박샌드위치~

한쪽은 계란과 단호박의 환상 조화~
이거 너무 비싼거 아니야?? 했다가
오~ 하고 먹었습니다~

20181009_112010.jpg

커피도 너무 맛있었어요~

20181009_112045.jpg

단체 항공샷~

20181009_112006.jpg

달달한 청포도 에이드도 하나 시켜서
냠냠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바깥 풍경과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파주 출판단지는 지나만 가봤지
이렇게 들어와서 있으니
건물하나하나 특색도 있고 너무 좋았어요~

여기서만 놀아도 하루 후딱 가겠더라구요~

파주가시면 여기 한번 꼭 가보세요~


Sponse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미네시스 아트뮤지엄 카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문발로 253


찾아가는 테이스팀 #03 - 미메시스 아트뮤지엄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84 which ranks you at #1462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2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51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출판단지에 다녀 오셨군요 ㅎㅎ
저도 여기 다나오고 바나나 토스트를 알게 되어서
집에서 종종 만들어 먹습니다^^

저도 종종 해야겠어요
아보카도로 살짝 응용도 해보려구요~ ㅎㅎㅎ

우선 광고 클릭

음 빵도두개에 마실것도 두개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십니다.
그런대 동굴옆에선 아무것도 안드신 거에요 ... 기대했더만...

좀 진득하니 기다립시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쟁여놨군요. 제가 좀 스피디해서 ㅋㅋ

출판단지에 다녀오셨군요 ㅎㅎㅎ 의외로 고양, 파주 사시는 스티미언 분들이 많으신 듯 해요 ㅎㅎ

단호박 샌드위치는 정말 맛있겠어요 ㅎㅎ

단호박 샌드위치 진짜 맛있었어요~

단호박과 달걀과 마요네즈 조합이니 맛이 없을수가 ㅎㅎㅎ

텅진 좌석들에 마음이 가는 건 저뿐인가요..? ㅋㅋ
잔디에 설치된 미술품들이 독특하네요

아니예요 ㅎㅎㅎ
제가 사람들 피하느라
창가에 손님들 많더라구요~

바깥에 사진찍는 손님들도 모두 잘 피해봤습니다~

미술관 내부도 좋을거 같았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가봤어요 아쉽~

아침 식욕을 자극하는 메뉴들이네요~ 아 배고프네요~ 사무실에서 카누나 한잔 타 먹어야겠습니다.

카누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전 탐앤탐스 커피 선물받아서 마시는데 그것도 맛있네요~

파주 출판단지... 어떤 곳인지 궁금해지네요^^
한번도 안가봐서...;;;ㅎ

그냥 산책하기도 너무 좋고
멋진 커피집도 엄청 많더라구요~

다음엔 슬렁슬렁 구경가봐야겠어요~

파주가 요즘 핫한데가 많네요...
파주야 기다리라 내가 간드아 ㅠㅡㅠ
ㅋㅋㅋㅋ

얼른 가르아~~~~~~~~~ ㅋㅋㅋㅋㅋㅋㅋ

파주 핫한곳 천지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reenlatt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캄사합니다~~~~~~~~~~

오 분위기도 있고~ 좋네요.
단호박샌드위치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저도요 단호박 샌드위치 짱..ㅋㅋ

사실은 단호박 먹기 시작한지 얼마안됬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