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막비빔밥이 맛있어요~ 해물이 땡길땐 - 연안식당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먹방모임에서
후식찾다가
밥이 땡겨서 후식으로 밥을
ㅋㅋㅋㅋㅋㅋ

요즘 인기 있는 식당인가봐요
저희는 인근의 밥집이 안보여서
그냥 들어갔는데 ㅎ
친구가 요즘 이거 뜨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20181128_222134.jpg

늦은시간이라 손님들이 막 빠져나간틈을
타서 한번 찍어봤어요
저희가 좀 늦게 들어가서
마지막 손님~

20181128_221729.jpg

반찬으로 게장이 ㅎㅎ
저 소라도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어릴때
종이컵에 담아서 놀러가서 사먹어보신 분 손~ ㅎㅎㅎ
진짜 오랜만에 만난 소라^^(소라가 맞나요 ?? ㅎㅎ)

반찬으로 나오는 미역국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밥 말아먹고 싶었어요 ㅎㅎㅎ

20181128_215024.jpg

요즘 굉장한 열풍이 불고 있는
꼬막 비빔밥~
꼬막 볶음밥도 먹고 싶은데
비빔밥 먼저 먹게됬네요~

20181128_215307.jpg

참기름을 아낌없이 넣으라고 해서
아낌없이 넣고 쓱쓱쓱
맛있었어요~

20181128_215424.jpg

그리고 해물뚝배기도
국물이 캬~

20181128_215547.jpg

늦은시간이라
시킬수 있는 메뉴 시키느라
이거도 시켜봤는데
양념은 맛있었어요
밴댕이 무침인데
밴댕이를 안먹어봐서 ㅎㅎ
생각보다 맛있지는 않았어요
밴댕이 맛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전어무침이었으면 훨씬 더 잘 먹었을거 같으데
그게 좀 아쉽네요
양념은 아주 맛있었거든요~

20181128_215841.jpg

커피나 한잔 할까 후식 찾다가
우연히 밥집으로 들어와서
거하게 한상 먹고 ㅎㅎㅎ

20181128_215846.jpg

메인요리는 다른곳에서 먹었던터라
후식으로 밥을먹었더니
배가 어찌나 부른지
ㅎㅎㅎ
담엔 이런 미련한 짓은 안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정보

연안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2가3동 성수일로8길 53


꼬막비빔밥이 맛있어요~ 해물이 땡길땐 - 연안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여긴 제가 최근에 다녀온 연안식당 ㅎㅎ
꼬막비빔밥 매콤하니 맛나죵 :)
파전도 맛난데 안드셨나봐요^^

늦게 가서
되는 메뉴만 먹느라 파전을 못먹었어용~

다시 도전해야겠네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reenlatt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음식은 배가 고파야 맛이 있는데 배불러서 먹었으니...

메인요리가 살짝 부족하긴 했어요 ㅎㅎ

라떼님 모임 궁금해집니다!! 후식으로 밥집을!!ㅎㅎ
아마 고래들모임인듯한... ㅋㅋㅋ
주말잘보내셔요 라떼님~~^^

ㅎㅎㅎ 우리 모임이 좀 많이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주말이 다 끝나가네요
아쉽게도~

암튼 인정인정!! ㅎㅎㅎ
저두 낑가주세요 ㅋㅋㅋ
좋은밤되세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82 which ranks you at #1259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58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후식으로 밥집을 가셨으니 진정한 먹방 모임 맞네요.
저도 먹방 모임 특별 회원으로 끼워주면 안될까요? ㅎㅎ

ㅎㅎㅎ 특별회원은 자격이 매우 까다롭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

특별회원 자격조건이 까다롭지만 아래와 같은 세가지 이유로 전 가능하다고 봅니다.

첫째, 제가 그린라떼님과 친분이 있다.(지인 찬스 한번 써도 되죠?)

둘째,제가 푸드헌터 라서 먹는것에는 자신이 있다.(가리는 음식 없습니다)

셋째,제가 파리에서 먹방 특별회원 하려고 파리에서 비행기타고 거의 9,000 km 날아가는데 회원 안 받아주시면 섭섭하죠?

자 어때요? 특별회원 자격 이 정도면 충분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에서 넘어가나요~~~~~~ ㅎㅎㅎ

그럼 저 특별회원으로 받아 주시는 건가요? ^^ ㅎㅎ

해물뚝배기 최고!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막 퍼먹었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2가3동 성수일로8길 5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