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회 열심히 달리기 세번째 ㅎㅎㅎ - 옹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점심 국수로 잘 먹고
저녁은 삼겹살 ㅎㅎ

진짜 신년회 한다고 밥 먹을때 빼곤
물도 안마신거 같아요
무슨 신년회를 한주에 다 몰아넣다니;;;;;

오늘은 고기타임~
한상 거하게 또 차리고 시작합니다~

20190109_194348.jpg

반찬으로 나오는
상추겉절이랑
콩나물 무침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쌈이랑 같이 먹으면 짱..

몇번을 리필했는지 묻지는 마세요 ㅎㅎㅎ

20190109_194351.jpg

오겹이 맛있다니 오겹으루다가 열심히 구워봅니다

20190109_195123.jpg

여기는 직원이나 사장님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세요
나란히 나란히 고기를~
고기를 직접 구워줘야 고기의 육즙을 잡으실수 있다고
손님이 구우면 싫어하시더라구요

20190109_195514.jpg

고기를 먹었으면
밥도 볶아야쥬
여긴 밥도 직접 볶아주시는데
날치알 가득 넣어서
알이 톡톡씹혀서 아주 맛있어요

20190109_204515.jpg

노릇노릇 잘 눌러진거 보이시쥬??
사실은 누룽지도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20190109_204535.jpg

먹느라 정신을 빼고 사진을 빼먹었네요 ㅎㅎㅎ

고기는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는게
큰 문제네요 큰 ㅋㅋㅋㅋ
오늘은 고기 달리고
내일은 또 뭘 달렸는지 궁금해 해주세요~ ㅎㅎㅎ


맛집정보

옹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606-45


신년회 열심히 달리기 세번째 ㅎㅎㅎ - 옹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 안먹으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볶음밥 제대로 볶으셨어요 ㅎㅎ

다 볶아주시는거예요
치즈도 날치알도 들어서 잘 눌러서 볶아주시더라구요
볶음밥 먹고 싶어서 갈때도 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reenlatt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고기언제드셔도 물리지 않는다."라는 말씀에 체중이 궁금해지네요. ㅋㅋ

어머 ..그건 일급비밀이라.. 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럴땐 고기죠^^
좋은 맛 보여 주시네요.
F67AD2A1-14E9-4163-A677-409A7226CFC9.gif

고기는 진리이자 생명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린 고기를 보니 프로임을 알겠습니다.
반치 오차를 허용한 고기자르기..
마지막 밥에 아이스크림정도나 수정가..
좀 더 나가면 냉면 나눠먹기 정도면 아주 굿인데;
그래도 70점 드립니다, ㅋㅋㅋ

여기는 후식은 없어요
그래서 다른데로 갔쥬

곧 소개해 드릴게요~

ㅋㅋ 핵기대
제발 라떼님 제 기대를 저버리지 마셔유~~

고기완전 예술로 자르셨어요 ㅎㅎ
편안한 일요일밤 되세요 ^^

고기를 예술로 자르시더라구요
드세요 할때까지 손도 대면 안됩니다 ㅎㅎㅎ

오늘 고기 사진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통통한 고기 ㅜㅠ 입안 가득 쌈싸 먹고 싶은 새벽이네요^00^

잘 참으신거쥬?? ㅎㅎㅎ
고기는 사진만 봐도 식욕이 돋는거 같아요 ㅋㅋㅋ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03 which ranks you at #114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49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