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핫플레이스 [쉑쉑버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간만에
강남역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강남역에 가니 넘 반갑더라구용

어릴땐 만날 강남역이었는데 ㅋㅋㅋ
여튼 늦었지만 드디어
[쉑쉑버거] 에 다녀왔어요👏🏻👏🏻

진짜 공사할때부터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몇년은 되지 않았나요? ㅋㅋㅋㅋㅋ
그정돈 아닌가.. 여튼 엄청 늦게 다녀왔네요ㅠ

강남역보단 신논현역에 훨 가까워용 ㅋㅋㅋ
강남역에서 가시려면
11출에서 쭉 걸어가시면 돼요!

이건 밤에 찍은거라 줄이 없네용 ㅎㅁㅎ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예요!

사실 오픈한지 좀 됐기도 하고
다른 지점들도 있어서
이젠 줄 안서겠지~ 했는데
줄이.. ㅋㅋ.. 좀 충격..
7시에 갔는데 나올때쯤 되니 줄이 없었어용

여튼!
줄서있으면 미리 메뉴판을 나눠줘용

sdfsfsdfsd.jpg

sdfsfsdfsd.jpg

저흰 세명이었는데
각 버거 하나씩 (단품이에요)

  • 치즈프라이 1
  • 사이다 라지 1
    이렇게 주문했어요!
    한명이 음료수를 안먹겠다해성 ㅎㅁㅎ
    근데 여긴 쉐이크가 진짜 맛있다구 해요

좀 비싸긴해요 버거치고 ㅠㅠ
세트도 없어서 각자 구매해야 하궁 ㅠㅠ

하여간 전 쉬룸버거를 주문했어용!
쉬룸버거는 고기패티가 들어가지 않아요!
주문할때 확인하시더라구요

여튼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으려고 보니
자리전쟁이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운좋게 4인석을 금방 겟해서
너무 다행이었달까요ㅠㅠ

주문할때
15-20분 걸린다고 하셨는데
살짝 더걸린거같아요 ㅋㅋㅋ한 30분?

sdfsfsdfsd.jpg

매장 내부인데요~
매장이 정말 넓어서 ㅋㅋㅋ
이것도 카운터 근처에서
안쪽으로 들어온 자리인데
여기서 더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버거

sdfsfsdfsd.jpg

치즈프라이에 치즈가 잘 안보이는데
낭낭하진 않지만 부족하지도 않았어용ㅋㅋㅋ

그리구 쉑쉑은 물티슈가 없다구 해요 8ㅅ8
대신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어요!

sdfsfsdfsd.jpg

진짜 두껍지 않나요 ㅋㅋㅋㅋ
그런데 좀 작긴 해요
혹시 모스버거 드셔보셨으면
그정도라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sdfsfsdfsd.jpg

쉬룸버거는 버섯이랑 치즈를 같이 튀겨서
그걸 패티 대용으로 써요!
유제품 정도는 먹는 베지테리언을 위한
메뉴인것같더라구요
되게두껍죠 ㅎㅎㅎㅎ

옆에 친구는 쉑쉑더블,
앞 친구는 쉑스택 버거를 먹었는데요
고기패티가 굉장히 기름져보이더라구요
기름이 막 흐르던데요 ㅋㅋㅋㅋ
기름진거 좋아하시면 매우 좋아하실듯bb

전 햄버거 먹으면 꽤 오래 속이 더부룩한데
오늘은 훨씬 깔끔하네요 기분이 좋아요
고기패티가 없어서 그런가봐용 ㅎㅁㅎ
그렇다구 해서
싱겁거나 맛이 없거나 그렇지 않아요!
치즈가 있어서 전혀 심심하지 않은 맛이랄까요

여튼 오늘 만난 조합이 꽤나 먹는 조합인데
다들 배불러하면서 나왔어요 ㅋㅋㅋㅋ
치즈프라이 조금 남긴걸로 기억하구요!

비싸긴하지만 맛있고
작지만 충분히 배부른 버거네요 ㅋㅋㅋ
인기많은 이유를 알았어요 ㅎㅁㅎ

여기저기서 볼 수 있는 가게는 아니니까
강남역이나 신논현역 오시면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할게요 >_<
담엔 쉐이크를 먹어보려구용 ㅋㅋㅋㅋ
여튼 추천추천합니당!!


맛집정보

쉐이크쉑 강남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 452


강남역 핫플레이스 [쉑쉑버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헉.. 혁명이네요 ! 넘 맛나보여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uaip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