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Tasteem] Baan suan ka fe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치앙마이 어느 한적한 산속에 있는 카페입니다. 이런 좋은 곳의 정보를 준 아이러브치앙마이카페 여러분 감사합니다.

photo_2018-06-06_14-02-18.jpg

Baan Suan Ka Fe는 커피와 음료, 태국음식, 디저트 등을 즐길수 있는 카페입니다. 도심에서 20~30분 떨어진 거리라서 자주 찾아오기는 힘든 장소이지만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는 꼭 가보고 싶은 아주 멋진 장소입니다.

숲속에 멋진계곡과 카페가 잘 어우어려 있어서 정말 운치있고 사랑스러운 장소입니다.

photo_2018-06-06_14-02-13.jpg
photo_2018-06-06_14-02-15.jpg

photo_2018-06-06_14-02-24.jpg

커피를 주문하고 카페의 전경을 보며 잔잔한 물소리, 새소리, 풀벌레소리는 들으며 감상에 빠져있을때 주문했던 커피가 도착했습니다.

photo_2018-06-06_14-02-21.jpg

카페의 분위기 말고도 여기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과 주문하자마자 아주빠르게 나오는 메뉴에 있습니다. 사실 조용하게 흐르는 물을 바라보며 좀더 오랬동안 운치를 즐기고 싶었는데 너무 빨리 음료가 나오더라구요.. ㅎㅎ 이런곳에서는 좀더 늦게 나와도 다 용서가 되는데 아무튼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photo_2018-06-06_14-14-27.jpg
팟타이.PNG

태국요리의 대표격인 팟타이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다고 해야될까?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입니다.

4가지소스.PNG

반수안카페의 시그니쳐인 구은 빵에 4가지 크림소스가 나오는 메뉴입니다. 소스마다 맛이 달라서 하나씩 다른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여기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거의모두 이 메뉴는 주문하는거 같았습니다.

그 외에도 맛있고 이쁜 음식들이 많았는데.. 제가 너무 즐기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래도 아주 추천할 만한 장소이니 치앙마이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쯤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테이블마다 한국식 벨이 존재하여 아주 편하게 호출 및 계산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 바로 위쪽에 같이 운영중인 마사지샵도 있으니 여유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또 다른 맛집을 찾으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맛집정보

Baan Suan Ka Fe

score

170 Moo3 Mae Hia,, ตำบล สุเทพ อำเภอเมืองเชียงใหม่ เชียงใหม่ 50100 태국


[치앙마이Tasteem] Baan suan ka f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숲속 까페라니 운치가 남다르겠어요! 팟타이도 맛나 보이구용 ㅎ

정말 한적하군요.
저도 저런 곳에서 새소리 물소리 들으면서 차한잔 하고 싶네요
업보트 & 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장소 같아요.
다음에 또 가볼려고합니다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네요!! 몸무림을 치게 만드네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appylaza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왁자지껄한 시내의 카페가 아니라 .. 저런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 .. 정말 마음에 듭니다 !!

와ㅋㅋㅋ 진짜 사진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이네요ㅋㅋㅋㅋ
어서 돈 많이 벌어서 저런 곳 하나 차린다음에 거지팸들 싹 다 초대해주시죠ㅋㅋㅋㅋ

라자르님 덕에 태국이 옆동네처럼 느껴지겠어요^^

저런 휴양지느낌에 카페에서 커피한잔하며 코딩하면.. 업무효율이 세 배는 될듯합니다 ~ 잘지내셨나요! 앞으로 자주뵙겠습니당

이시대의 승자는 왕초입니다!!

boolove boolove boolove !!!!!

근대... 왜 흙탕물이얌? 원래 그랬나? 나 태국 갔을 때는 안그랬던 것 같은데... 넘 오래돼서 가물가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