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명륜진사갈비 / 공병환불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명륜진사갈비 지난번에 대기가 길어서 못먹어, 이번에 다녀왔네요.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입니다.

2.jpg

고기는 아주 고급지지는 않지만 맛있네요~
3.jpg

셀프바에 떡과 야채, 그리고 음료, 밥 모든것이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어요 ^^
4.jpg


* * *


집에 있는 소주병을 마트에 팔았습니다.
6.jpg

2700원 벌었네요. ㅋㅋ
아이들 용돈으로 줬습니다. ^^
7.jpg


맛집정보

명륜진사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2동 63-7


테이스팀) 명륜진사갈비 / 공병환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공병이 요즘은 돈이 되는 군요~~~ 엄지척!
고기 먹고 공병 팔고 좋으다 좋아^^
스팀 고래의 꿈.jpg

1병당 100원이면 좋지요. 아이들이 더 잘 모아주네요.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2동 6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무안리필! 숮불에 구이 갈비?
젤맛난거 같아염
하루님?ㅋㅋ
누가 다 마신거 건가용^.^

1일 1병정도 했었는데, 지금은 많이 자제하고 있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aveahappyda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숯불에 캬...좋네요^^
소주는 무한리필 안되죠...?ㅎ

소주는 안되더라고요.ㅋㅋ
저 가격에 가게는 얼마나 남기는지 궁금하더라고요.

전 공병 교환이 잘 안되더라구요. 쌓이는게 싫어서 그 때 그 때 내놓고 있어요.

아이들이 자기네 용돈 번다고 못 벌이게 합니다.ㅋㅋ

갈비가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줄이길어 못드셨었다니... 아주 맛집인가봐요!!
소주병 귀찮아서 그냥 다 밖에 내놓았는데... ㅎㅎ
요즘엔 제법 돈이 되네요!!

오픈하는 달 주말에 갔더니 사람이 많아서... ^^;;
병당 100원인데, 금방 모여요. ^^

명륜진사갈비 저도 참 좋아하고 자주 가는곳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