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한국인이 사랑하는 그 맛!!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세주르(hdj0928)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구워 삶기의 주 메뉴이자 단일 메뉴인 훈제불고기, 통오징어, 홍합, 각종야채, 떡수제비, 당면 등이 듬~뿍 들어간
매콤 국물떡볶이식 불고기!!

구워삶기입니다.

부산에 유명한 맛집인데요.
본점은 서면에 위치해 있습니다ㅎㅎ

구워삶기 간판.JPG

내부는 복층식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기본찬들이나 부족한게 있다 싶으면 먼저 물어보시고 더 가져다 주십니다.ㅎㅎ

홀1.jpg

홀.jpg

주방.jpg

기본찬입니다.
삶은계란은 숟가락으로 반자르고 매콤한 국물을 얹어서 먹으면 정말 기가막힙니다!!
기본찬.jpg

저는 런치세트 소를 주문하였고 매운맛을 정 할 수 있는데 저는 매콤한맛을 주로 먹어요ㅎㅎ
매운정도는

  1. 덜매콤한맛

  2. 매콤한맛

  3. 매운맛

  4. 아주매운맛

이렇게 4가지가 있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매운맛이나 아주매운 맛을 좋아하실꺼 같아요.
구워삶기 끓기전.jpg

매콤한맛 깃발.jpg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당면만두입니다.
당면만두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국물에 적셔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당면만두.jpg

그리고 꼭 이렇게 오징어를 마요네스에 찍어서 드셔보세요.
정말 환상적인 맛입니다!!
전 마요네즈 추가를 두 번이나 했어요ㅎㅎ

오징어 마요네즈.jpg

역시 식사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구워삶기는 볶음밥에 반숙 계란후라이를 올려서 볶아줍니다.

볶음밥.jpg

볶음밥1.jpg

구워 삶기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2.jpg

메뉴판1.jpg

메뉴판.jpg

한국인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듯한 구워삶기입니다.
모든 재료와 음식이 맛있고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부산에 계시거나 오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구워삶기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523-6


[TASTEEM] 한국인이 사랑하는 그 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메뉴가 참 특이하네요~ 앞으로도 테이스팀에서 자주 뵈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dj0928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Looks like a nice meal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t's right. It's delicious :)

해외에 나와 있으니
이런것들이 너무 먹고 싶습니다

타국에서도 화이팅하시고 한국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