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중독되는 그 맛! 마라훠궈!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세주르(hdj0928)입니다.

오늘은 한번 맛들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바로 그 맛!!

양산 마라내음을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양산 마라내음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판.jpg


들어가면 왼쪽에 바로 보이는 마라롱샤 설명이 있네요ㅎㅎ

     '중국의 대표적인 민물가재 요리'

마라롱샤는 마라내음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마라롱샤 설명.PNG

내부의 붉은 은 색감의 인테리어와 조명에서 벌써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이 느껴지네요!?ㅎㅎ
이른 저녁 시간에 가서 손님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식사를 하다보니 사람들이 점점 많이 지더군요!!

마라내음2.jpg

마라내음3.jpg

마라내음.jpg

마라내음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1.PNG

메뉴판2.PNG

메뉴판3.PNG

메뉴판4.jpg

저는 얼큰하고 중독성이강한 대륙훠거(마라훠궈)와 담백한 멘보샤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기본 찬과 3단으로 쌓여진 화려한 양고기와 훠궈야채들 그리고 맨위에 버섯과 새우가 나오고 중국식 넓적 당면이 나옵니다!!

기본 반찬.jpg

양고기 사진.jpg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홍탕과 백탕의 육수가 나옵니다.
홍탕은 혀가 얼얼하고 매콤한 맛인 마라탕이며 백탕은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입니다.

마라 육수.jpg

육수가 끓고 고기와 야채 다양한 재료를 넣으면!!
한번 먹으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맛이 나옵니다ㅎㅎ

마라훠거4 끓는거.jpg

여기에 고소한 땅콩장에 찍어 드시면 매운맛을 잡아주고
마늘참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기본의 맛을 넘지 않으며 고소함을 더해줍니다.

소스.jpg

양산 마라내음의 별미인 멘보샤입니다.

빵과 빵사이에 새우살이 정말 통통하게 들어가있습니다.
마라가 전체적으로 자극적인 감이 있는데 이렇게 멘보샤랑 같이 먹으면 정말 끝 없이 먹을 수 있을듯합니다.ㅎㅎ

멘보샤.jpg

멘보샤2.jpg

개인적으로 외국의 요리 특유의 향과 맛이 느껴지는 요리를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 마라내음의 마라훠거는 제 취향에 정말 딱인듯합니다!
여러분들도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맛집정보

양산 마라내음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양주동 양산역8길 11


[TASTEEM] 중독되는 그 맛! 마라훠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dj0928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오 훠궈에 멘보샤까지~ 다 먹고 싶어집니다.

드셔보시면 자꾸자꾸 생각이 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양주동 양산역8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민물가재요리가 맛있겠네요.

예전에 먹어봤는데 마라롱샤도 맛있었어요ㅎㅎ
양도 생각보다 많구요!!

대륙 훠거 예술입니다

정말 맛도 비쥬얼도 예술이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53.02
ETH 2904.1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