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데이트 코스 릴린 ( 연남동 릴린 / 연남동 맛집 베스트 10 / 연남동 맛집 추천 / 연남동 인도네이시아 음식점 / 연남동 데이트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어제 걷는걸 좀 덜 했더니 ㅠㅠㅠㅠ 조금 감량이 덜되네요... 확실히 하루 2만보는 걸어줘야...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연남동 요새 자주 갑니다
히힣 가는데마다 맛집이라 너무 좋은 동네같아요!!!

연남동 데이트 코스 릴린


서울 마포구 동교로34길 17
화요일 휴무
매일 11:30 - 22:00 마지막주문 9:00
010-6225-6036


위치는 2호선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IMG_2540.JPG

가게는 이렇게 생겼어요!
도마뱀 모양이 넘나 이쁘더라구요 !!!

인도네이시아 음식점은 처음이라 두근두근!!!!

IMG_2541.JPG
IMG_2539.JPG

앞쪽에 메뉴판이랑 배너가 잇어서
무슨 메뉴를 팔고 있는지 알 수 있더라구요 ~

나시고랭, 미고랭 요런거 파나봐요!

IMG_2545.JPG

IMG_2546.JPG
IMG_2555.JPG
IMG_2547.JPG
IMG_2551.JPG

연남동 릴린 내부예요!
정말 분위기가 좋지않나요 ?!?!?!

여성분들, 커플분들이 대다수더라구요
매장은 넓은 편이아니라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겟더라구요

테이블이 한 4-5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

IMG_2543.JPG

저희도 4인석 테이블 밖에 없어서 죄송했지만,
둘이서 앉았네요 ㅋㅋㅋ ㅠㅠㅠ

시원한 물과 물티슈

를 먼저 주시더라구요

테이블매트랑 수저, 컵

은 미리 셋팅이 되어있었어요~

IMG_2542.JPG

연남동 릴린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배가 고픈 상태는 아니여서 간단하게 먹자!! 였어요

다른 분들 보니까 보통 나시고랭, 미고랭 요로코롬 많이 시키시는 것 같았어요
근데 나시고랭양이 장난아닌것 같아서 ㅋㅋㅋㅋ

저희는

미고랭 ( 10,000원 ), 바나나튀김 ( 5,000원 ), 리오 맥주 ( 5,000원 ) 2병

이렇게 주문했어요!

IMG_2544.JPG

물티슈 주신 통(?)이 참 귀여웟어요 ㅋㅋㅋ
진짜 잎인가..?? 아닌가???싶었는데 아닌걸로 ..??ㅋㅋㅋㅋㅋㅋ

IMG_2548.JPG
IMG_2550.JPG

제일 먼저 나온

리오 ( 5,000원 )

처음 먹어보는 맥주였는데 시원하고 가볍고 맛이 강한 편이 아니라서
식사하면서 먹기에 괜찮은 깔끔한 맥주였어요!

IMG_2549.JPG

한잔씩 짠!!!!
으 사진만 봐도 시원하네요

이날 엄청 햇빛이 강해서 넘나 더웠거든요 ㅠㅠㅠ

IMG_2553.JPG

맥주 짠! 하고 있으니까 나온

미고랭 ( 10,000원 )

IMG_2554.JPG

식기가 컵빼고는 다 나무여서 좋더라구요
나중에 저도 그릇사게되면 이런거 사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IMG_2556.JPG
IMG_2557.JPG

짱 맛있어보이지않나요 !??!

미고랭은 인도네시아식 볶음면

이예요!

계란면에 채소, 고기, 달콤한 간장, 매콤한 고추소스

를 넣어 만든 요리예요!

계란면은 처음 먹어봣는데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더라구요!!
나중에 현지음식으로 여행가서 먹어보고싶어졌습니다!! !ㅎㅎㅎ

IMG_2560.JPG

분명 웅이도 배가 안고프댔는데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슥삭슥삭 담아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절임, 오이, 고추가루(?) 가 같이 나왔는데
고추가루 살짝 뿌려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IMG_2562.JPG

미고랭을 열심히 먹다보니 나온

바나나 튀김 ( 5,000원 )

IMG_2561.JPG

옆에 알새우칩 같은 새우칩(?)도 같이 나왔어요!!!
엄청 큼 ㅋㅋㅋㅋㅋㅋㅋㅋ

IMG_2564.JPG

바나나 튀김은 제가 그냥 먹고싶어섴ㅋㅋㅋㅋ
맥주안주로 딱일 것같아서 시켰는데 생각보다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역시 튀김요리는 배신을 하지 않는 것 같아요!!!!

IMG_2566.JPG
IMG_2568.JPGIMG_2570.JPG

IMG_2569.JPG

새우칩도 짭잘하고 맛있엇는데 !!!
으흐~!! 연남동 가면 또 가서 나시고랭까지 담에 먹어보고싶은 곳이엿어요!!!

IMG_2571.JPG

이렇게 배도 안고프다며 싹쓸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와서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싶던 맛집이였네요
테이블이 적어서 좀 아쉽지만, 그런대로 분위기 넘치는 연남동 맛집인것 같아요!

여기서 맥주를 시키셨다면 간단한 바나나튀김 강력추천합니다! ㅎㅎㅎ


맛집정보

릴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가보고싶네요ㅎㅎ 맛있어보여요

맛 괜찮더라구요!!!
왠지 웨이팅을 해야하는곳 같았습니다 ㅋㅋ
저는 운좋게 그냥 가서 앉은느낌...ㅎㅎㅎ

오오 부럽네요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맛있는 리뷰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희님 글 올리는 속도가...
존경합니다!

ㅠㅠㅠㅠ 밀린 포스팅이 많아서 ㅋㅋ 후다다다닥 처리하구있어요
편집 힘들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남아 음식 너무 좋아요 ^^

저도 처음 먹었는데 달달하고 매콤하고 맛있더라구요!!!

크아 너무 맛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당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ja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면발이 다른곳이랑 다르게 특이해보여요!!

꼬들꼬들한 계란면이 참 맛있었어요!! 고소하구!!!

연남동에 이런데가 있었어요?ㅋ
나시고랭 쓱쓱 긁어먹고 싶어요!!ㅠㅠ

나시고랭 좋아하시나봐요~ ㅎㅎㅎ
전 나시고랭은 아직 못먹어봤구, 미고랭만 이번에 먹어봣는데 맛있더라구요!!

1등 기원합니다~

맥주가 레오네요 ㅎㅎㅎ

리스팀 하고 갑니다

오랜만인것 같아요! ㅎㅎ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1등은 못할 것같아요 ...OTL

그래도 희재님 1등 기원 아자 아자 !!

으...아자아자!

바나나 튀김 특이 하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바나나튀김 맛있더라구요!
엄청 달달해요!! 바삭하구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