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밥집 보돌미역 ( 명동 밥집 / 명동 점심 / 명동 미역국 / 미역국 맛집 / 명동 보돌미역 / 명동 한식 맛집 / 명동 한식 / 명동 한식 추천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저번에 아빠랑 거의 처음으로 단둘이 외식하고 왔어요!
아빠 방사선 받고 이른 저녁으로 먹고 왓는데 좋더라구요
간간히 외식하러 다녀야겠네요 히힣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저도 미역국을 좋아하고
저희 아빠도 좋아하셔요!! 요새 아빠 기력 회복을 위해 ㅋㅋㅋ
몸보신용 미역국을 먹고 왓씁니다!

명동 밥집 보돌미역


서울 중구 명동8나길 10 지하 1층
매일 11:00 - 22:00
02-772-7600


위치는 4호선 명동역 7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IMG_2965.JPG
IMG_2967.JPG

전에 미어캣 카페 왔던 곳이더라구요!
명동 샤보이호텔 지하 1층이니 찾기 쉬울 거예요~ ㅎㅎㅎ

IMG_2971.JPG
IMG_2970.JPG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이 굉장히 많은 편!!!
뷔페도 하나보더라구요 ~ 언제하는 지는 잘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

호텔 지하라 뷔페가 있는것 같기도하고?~

IMG_2972z.jpg
IMG_2969.JPG

저희는 칸막이?가 되있는 룸같은 테이블로 앉았는데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사장님이 바로 물도 갖다주셧어요~

이와중에 돋보기끼고 메뉴판 보는 아빸ㅋㅋㅋ귀엽ㅋㅋㅋ

IMG_2968.JPG
IMG_2975.JPG

명동 보돌미역의 메뉴판

은 이렇습니다!
우선 메인은 다 미역국이예요~ ㅎㅎㅎㅎㅎ

기장미역, 다시마, 돌게장, 새우장, 전복장 판매도 하더라구요~
밥도둑들 왠지 구매하고 싶어졋지만 참았습니다 ㅋㅋㅋㅋ

IMG_2973.JPG
IMG_2974.JPG

저는 온김에 보양식으로 선택하자! 해서

활전복 조개 미역국 ( 13,000원 ) 2개, 맛보기 전복장 ( 8,000원 )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자미 미역국도 궁금했는데
발라먹기 귀찮을 것같아서 ㅋㅋ 조개로 통일!

IMG_2976.JPG

메뉴 주문하고 얼마안되서 바로 나오더라구요!
미역국이 용암처럼 보글 ..아니 부글부글 끓고 있으니 ㅋㅋㅋㅋ
조심하셔야합니다...ㅋㅋㅋㅋㅋ

IMG_2978.JPG

이렇게 맛난 저녁상이 완성!
반찬도 정갈하고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어른들이랑 와서 먹기도 딱인것 같아요!

반찬은

배추김치, 콩나물 무침, 오이무침, 오징어젓갈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IMG_2977.JPG
IMG_2990.JPG

그와중에

맛보기 전복장 ( 8,000원 )

넘나이쁜..!!! 다 조각조각 한입크기로 잘라져서 나와서 더욱 좋았어요!

IMG_2979.JPG

미역국이 정말 뽀얗고 맛있는 냄새가 !!! ㅎㅎ
왜 제가 기장미역으로 끓이면 이렇게 안되는거져...?????

IMG_2981.JPG
IMG_2982.JPG

전복도 두개씩 들어있더라구요~
전복 잘 안먹었는데 오늘은 저도 아빠랑 같이 몸보신 ㅋㅋㅋㅋㅋㅋ

IMG_2983.JPG
IMG_2985.JPG

조개도 나름 간간히 들어있는데
사실 좀 비릴거를 예상했는데 1도 안비려서 놀랬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꼬소하고 국물도 찐~하고 !!!!

IMG_2986.JPG

IMG_2987.JPG

밥도 언능 말아서 ㅋㅋㅋㅋ 한숟갈먹어봅니다
근데 뜨거우니 정말 조심하시길.,.. 저 혀 데일뻔 ㅠㅠㅠㅠㅠ

IMG_2993.JPG
IMG_2992.JPG

이렇게 ㅋㅋㅋ 덜어먹길 사장님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IMG_2989.JPG

마지막 전복도 냠냠!!
쫠깃쫠깃한게 아주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IMG_2991.JPG
IMG_2994.JPG
IMG_2996.JPG
IMG_2995.JPG

젓갈, 김치, 오이, 콩나물 다 잘어울리는 반찬들이였어요 ㅠㅠㅠㅠㅠ
크...

전 그중 김치랑 오징어젓갈 강력추천합니다 ㅋㅋㅋㅋ!!!!

IMG_2998.JPG

정말 ㅋㅋㅋ 깔끔하게 식사하고
아빠 첨에 명동까지 가서 밥을 먹냐~ 미역국 집에도 있다~ 하시더니 ㅋㅋㅋㅋ

엄청 잘 드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땅땅하면서 뭔가 닭한마리나 백숙먹은 느낌으로 나왓네요!!!

미역국은 친근한 음식이였는데, 이렇게 뭔가 몸보신용으로 먹으니 기분이 색다르더라구요~
명동말고도 체인점이 많은것 같아요!

전에 저 부산해운대 갔을때도 3층건물 보돌미역 본것같습니다요 ㅋㅋㅋㅋ
근처에 찾아보시고 한번 가보심이 !!! 정말 괜찮은 곳이였어요~

어른들 데리고 꼬꼬꼬꼬!!!


맛집정보

보돌미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8나길 10


명동 밥집 보돌미역 ( 명동 밥집 / 명동 점심 / 명동 미역국 / 미역국 맛집 / 명동 보돌미역 / 명동 한식 맛집 / 명동 한식 / 명동 한식 추천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8나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ja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당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당

요즘 이렇게 미역국이 맛있는 전문 식당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익숙하고 별것 아닌 미역국인줄 알았는데.. 점점 고급화되어가는 것 같아요.
가자미 미역국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본분들이 많이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맛있었어요! 담에 가게되면 가자미도 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반찬올려놓은 모습보니 엄청 꿀맛같을거 같아요^^
아버님이랑 같이 몸보신^^
아버님 몸은 괜찮으신가요 희재님???

꿀맛이였답니다!
폐암 진단 전에도 기침 빼고는 별다른 증상없어서 아직 그런 느낌이예요
방사선이랑 항암 잘 받고 계셔요! ㅎㅎㅎㅎ

우와 제대로 몸보신하고 오셨네요..ㅎㅎ
전 워낙 미역국을 좋아해서....>.<
명동에 갈때 한번 들러야겠어요 ^^

명동말고도 다른 지점도 많으니 근처 가까운데로 한번 가보셔욧!ㅎㅎㅎ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ㅎㅎㅎ

몬 미역국이 이리 맛있어 보이져 ㅠㅠ

레알루다가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 미역국 전문점은 특이하네요? ㅎㅎㅎ
왠지 직접 해 먹으면 맛이 안 나는 미역국 생각날때 한번 고고싱~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 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