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햄버거 : 맥드라이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Moim_4ZClT03DDf6UArRnSxuNsBX5TpPNpU.jpg

KakaoTalk_Moim_4ZClT03DDf6UArRnSxuNsBX5TpRILE.jpg

가끔 햄버거가 먹고 싶은 그런 날이 있죠:)
오늘은 맥드라이브에서 햄버거를 먹었답니다.
습하고 덥고ㅠㅠ
작은 커피숍은 너무 오래 있으면 눈치도 보이고 하는데
맥도날드는 그래도 그에 비해서는^^ 좀 덜 한 거 같기도 합니다

간만에 햄버거 먹으려 주문하려는데ㅎㅎ
요즘 주문 기계가 더 많아 졌다는거:)
그래도 주문도 잘 마치고^^ 햄버거를 먹는데
여기 감자 튀김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금방튀기셔서 제가 타이밍을 잘 맞춘건지 아니면 원래 그러신건지!!!
아무튼 감자튀김 씬스틸러:D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벽에 맥코인이 있길래요ㅎㅎㅎㅎㅎ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32, 맥도날드 강남삼성DT점


맛집정보

맥도날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2동 봉은사로 432


가끔은 햄버거 : 맥드라이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32, 맥도날드 강남삼성DT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elena0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선착순 50명..
내일 아침에 먹어볼까요 ㅎㅎ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가끔 햄버거가 엄청 땡길때가 있죠. ㅎㅎ 맥코인이 햄버거랑 교환이 되면 엄청 좋은거네요!

맥도날드 가면 항상 빅맥만 먹는데 ㅋㅋ 새로운 메뉴보다는 기본적인게 더 잘맞는거같아요:)

간만에 햄버거 저도 내일먹을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