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이 일단 맛있는 마포만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IMG_6887.JPG
IMG_6888.JPG

마포만두는 꽤 유명한 거 같아요:D
마포만두를 가끔 가곤 했는데 이상하게 만두를 한번도 안먹어 봤다는 걸 이 날 알게 되었어요ㅎㅎ
그래서 이 날은 만두를 주문해봤는데요^^ 메뉴 이름은 모르겠는데 여러 만두를 한 판에 주시는 거였어요.
쫄면이랑 먹으니깐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쫄면도 진짜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지 입에 짝짝 달라붙었답니다.
그런데 만두 중, 개성만두??!!! 였던 거 같은데
솔직히 너무너무너무너무 매웠답니다.
진짜 뭐 잘못 먹은 줄요..................... 다음번엔 갈비나 고기, 김치를 따로 주문하자고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매운 거 좋아하시거나 스트레스 푸시고 싶으신 분들은
개성만두 추천 합니다!!

주소 : 강남구 역삼동 738-9


맛집정보

마포만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8-9


기본이 일단 맛있는 마포만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lena0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매콤한 만두에 쫄면이 땡기네요^^

매운 걸 잘 드시나봅니다! 도전!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8-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