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은 영원한 최고의 닭요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Moim_4ZClT03DDf7tnQna4XxbK0X3iS957A.jpg
KakaoTalk_Moim_4ZClT03DDf7tnQna4XxbK0X3iSaJr4.jpg

치킨 요리 하면 누구나 이 요리를 떠올릴거 같은데요:)
바로 치맥!!
비가오나, 눈이오나, 배고프나, 배가 안고프나,
혼자서도 , 둘이서도, 여럿이서도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치맥ㅎㅎㅎㅎ

오늘은 간장치킨을 먹어봤는데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달달한 짱닭치킨의 간장치킨!
원래 가던 치킨집이 문을 닫아 선택의 여지가 없이 주문했었는데 살도 다 연하고ㅠㅠ(퍽퍽하지가 않아요!)
생각지도 않게 맛있는 치킨을 발견해서 햄볶해요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7길 21


맛집정보

짱닭치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신림동7길 21


치맥은 영원한 최고의 닭요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hide2

배달 포장은 이번 콘테스트에 안되므로 보팅취소및 참가취소처리합니다

아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사진만 봐도 먹고 싶은 치킨입니다.

치킨은 종류와 막론하고... 흐읍...

오랜만에 방문하였습니다 그 간의 미방문을 용서하소서 ^^

아니에요ㅎㅎ 치킨은 사랑이죠

치맥은 진리죠~

맞아요:) 힐링의 음식이랄까요ㅎㅎ

침이 도네요.

삼켜야해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lena0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닭이라.. 새로운 치킨집이네요. 치맥은 언제나 최고죠!

맞아요 치맥은 옳아요!!

나이키 패러디네요 ㅎ Just do it

그러니깐요ㅎㅎ 몬가 깔끔하면서 기억에 남는^^ 요즘 이런 문구들이 많은 거 같아요

동의합니다! 최고의 닭요리는 바로 치맥^^

맞아요ㅎㅎㅎㅎ 치맥은 계속 먹어도 계속 먹어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7길 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치킨과 맥주 조합 좋죠^^

ㅎㅎ 소울 음식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