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런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spoir 입니다.

오늘은 브런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ㅎㅎ

위치는 강남역에서 한 5분정도 걸으면 나오며 가게 이름은 '더플라잉팬레드'입니다!!

인스타에서 엄청 예쁜 팬케이크를 보고 헉해서 찾아간 가게였는데 유명한 브런치집이였어요 ㅎㅎ

메뉴파파ㅏㅍㄴ.jpg

가게 앞에 이렇게 그림으로 된 메뉴판이 있었어요!

내부우우우우우우우우.jpg

가게 내부는 이렇게 넓으면서 분위기가 무척 좋았어요 ㅎㅎ

메뉴판ㄴ.jpg

두큰두큰
드디어 받은 메뉴판!
저희는 마이페어레이디 팬케이크와 연어아보카도 샐러드를 시켰어요 ㅎㅎ

블ㅓㄴ치이이.jpg

이렇게 예쁜 브런치가 드디어 등장했어요!!ㅎㅎ
인증샷에 찍기에 바빴던 저랑 제 친구 ㅋㅋㅋ
비주얼 뿐만이 아니라 맛도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ㅠ

브런치 먹고 싶은 날 '더플라잉레드' 추천해드려요 ㅎㅎ

지금까지 @hespoir 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맛집정보

더플라잉팬레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9-8 159 8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런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여성의 마음을 저격한 맛집이네요~

네 그런 것 같아용~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espoir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ngratulations @hespoi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