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가성비 굿 정육식당 청기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서울은 비가 엄청 오는데 다른 지역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빗소리를 들으며 주말에 먹었던 고기 리뷰를 올리고자 이렇게 손(?)을 들었습니다 여자친구와 꼬르륵 거리는 배를 부여잡고 지나가던 중 우연히 발견한 고기집인데요 보니깐 정육식당이더라고요~!! 고기사랑 저로썬 그날 지나갈수 없다!! 이러고 여친 손을 붙잡고 들어갔습니다

123131.jpg

한우 암소 직판장이라고 써있지만..!! 전 돼지를 먹었습니다..ㅠ

IMG_7522.jpg

IMG_7521.jpg

먹진 않았지만 소 가격..그래도 저렴해보입니다

IMG_7520.jpg

IMG_7519.jpg

돼지 종류는 별로 없는데 여친이 돼지갈비가 먹고 싶다 해서 말 잘 듣고 돼지갈비로 갔습니다~

IMG_7523.jpg

600g을 시켰는데 적어보이기도 싶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하네요~

IMG_7524.jpg

IMG_7525.jpg

간단한 밑반찬과 묵사발이 나오네요~거기다가 계란찜도 추가했습니다~

IMG_7526.jpg

뭐 특별할거 없는 계란찜입니다~

그럼 고기를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IMG_7527.jpg

하..하..제 사진 실력이 이렇습니다 ㅋㅋ 똥손이라 맛나게 찍으려고 해도 이러네요.. 사진찍으려고 막 굽고 굽다가.. 메인 사진 꼴..

IMG_7528.jpg

탔습니다 탔어요 ㅠㅠ 여..여친아 미안.. 스팀잇에 추억을 남기려고 했단다..또르르..

그래도 아주 맛나게 먹고 공기밥 1개와 냉면과 맥주 시켜서 그것까지 호로록 먹었습니다~

IMG_7529.jpg

진정 초토화 시키고 나왔습니다 ㅋㅋ 다음에는 소를 먹으리라 다짐하고 이렇게 포스팅 끝~!!!

근처 가실일 있으시면 가보세요~ 다른분이 다른 고기도 올려주셨으면....


맛집정보

청기와집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동일로 146


[tasteem] 가성비 굿 정육식당 청기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그늘진 사진이 탄줄알고 놀랬네요 ㅋㅋㅋ 고기 가격이 저렴한것 같네요^^;

옆 테이블에 삼겹살 먹는데 고기 괜찮아보이더라고요 ㅠ 전 그거 먹고 싶었는뎃..!!

돼지랑,소고기는 진짜 가격차이 너무 나네요!
나중에 소고기 드신 포스팅도 보고싶네요!

곧 큰맘먹고 소고기 인증 가겠습니다!! 월급아 와라!!

ㅋㅋ 고기탔.. ㅋㅋㅋ ㅠㅠ 갈비가 잘 타죠.
고기굽고 사진찍고 바쁘셨겠어요.
갈비 오랜만에 땡기네요.

사진 찍는다고 태워먹어서 여친에게 갈굼을..ㅠㅠ 포스팅을 위해 고기를 포기한..응??

저도 이것저것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많이 먹을수 있어서 정육식당 참 좋아합니다. ㅎ

저도요~다음엔 소고기로 도전해서 인증하겠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jh08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돼지갈비~ 왠만하면 다 맛있죠 ㅎㅎ 아 군침되네요 >< 돼지갈비보니깐 술땡기는데 이빨 신경치료를 받아서 당분간 술을 못먹는다는게 너무 슬픕니다 ㅠㅠ
돼지갈비는 부지런히 뒤집지 않으면 타기 마련인데 스팀잇이 돼지갈비를 태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76.35
ETH 3066.39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