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한끼]맥주가 넘어갈때 나는 소리 키햐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일주일만에 스팀잇을 하네요. ㅎㅎ

오늘은 일본 가정식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천안 두정동을 거닐다가 보던곳이었는데요.
이름만 들으면 술집인것 같아서 못가볼뻔한곳이었네요.
눈치를 많이 보는 편이라 가게 안 사진은 없지만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한 편이었구요. 같이 간 동료들의 이야기를 전하자면 술이 필이 땡기는 인테리어라고 하네요.(저는 술을 안좋아해서리...) 맥주 한잔 먹었습니다. ㅋㅋㅋ

20180525_191621.jpg

20180525_192247.jpg

20180525_192416.jpg

저희가 먹은 메뉴는 사케동, 에비후라이, 우동인데(무슨우동이었는지) ㅋㅋㅋ 그리고 쇠고기 샐러드 이렇게 4가지 메뉴를 먹어봤네요.

먹어본 4가지 메뉴중에
저는 사케동이 제일 맛있었는데요. 사람에 따라 귀찮을 수도 있겠지만 밥과 생선살이 따로 나와서 직접 초밥을 쥐어 먹는 느낌이랄까? 새로웠기도 하고 맛도 당연일품!!

다음에 또 간다면 또 먹을꺼 같네요. ㅎㅎ
아.. 왜 제가 소개하는 맛집은 주소에 안나오나요 ㅠㅠ
따로 찾아서 넣어야 하다니 ... ㅋㅋㅋ


맛집정보

[두정]키햐아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부성동 968


[하루한끼]맥주가 넘어갈때 나는 소리 키햐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부성동 9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0shin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맛나게땅. Bb

당연히 맛있지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호출로 왔습니다.
오늘은 좀 늦었네요..
내일도 화이팅~~~

Congratulations @ho0shin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o0shin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음식이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술맛이 나겠어요 ^^

ㅎㅎ 맞아용!!
술은 안좋아하지만 멀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에비후라이 비주얼 쩌네요 정말

ㅎㅎ 맛은 더 끝내 준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