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맛집]양고기에 빠지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맨날 돼지고기 삼겹살만 먹다가 물리신분
오늘은 돼지가 아닌 다른 고기가 먹고 싶다고 생각이 드신분
한번오면 또 오게 되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집은 양고기 전문점인데요, 양고기를 한입 배어물면 양이 너무 적은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맛이 있답니다.

위치는 두정 먹자 골목에서 살짝 옆으로 있기때문에 번잡하지도 않구요. ㅎ 친구 덕에 알게된 맛집입니다. ^^

여기 양고기 메뉴는 3가지 인데요, 프렌치렉, 양갈비, 양고기입니다. 특히 플렌치렉은 기름기 좔좔 흐르는 한번 맛보면 다시 오게 만드는 맛을 내뿜고 있죠.
20180705_192824.jpg

너무 맛있게 먹기만 하느라고 사진을 제대로 못찍을 정도였는데요, 사진을 제대로 못남긴것이 너무너무 아쉽네요.
저 옆에 토마토와 파 그리고 버섯같은 야채는 더 구워달라고 하면 더 구워줘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20180705_193157.jpg

저희가 첫 손님이라 고기를 빨리 먹을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아쉬운 점이라고는 손님이 너무 많네요 ㅋㅋㅋㅋ
조금 늦게 도착하면 못먹을뻔 했다능.. ㅋㅋㅋㅋ

20180705_192846.jpg
뼈만 살살 도려서 구워주시니까 넘나 좋아요 ㅋㅋ
꼭 드셔보셔요 ㅎㅎ


맛집정보

[천안]라무진

score

대한민국 천안시 두정동 서북구 두정동 936-3번지 1층 황금빌딩 천안시 충청남도 KR


[천안맛집]양고기에 빠지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할게요 ㅎㅎ

손님이 많다는건 뭐다~?! 맛이 떡상한다!!! ㅎㅎㅎ 너무맛있어보입니다~

여기 진짜 맛있어요.
글을 쓰고 알게된건데
체인점이네요 ㅎㅎ
꼭 가보시길 추천 ㅋㅋ

넵 ㅎ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한번 들려볼께요!

어엌ㅋㅋ... 맛나보여요... ㅜㅜㅜㅜㅜ

사진보다 직접가보시면 짱임 ㅋㅋ

짱짱맨태그 앞으로도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
   그럼 내일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

네네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또 와주실꺼죠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또와 주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0shin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천안시 두정동 서북구 두정동 936-3번지 1층 황금빌딩 천안시 충청남도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875.79
ETH 3013.1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