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서 불나는 맛있는 닭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2.png

3.png

구의역에서 줄서서 먹어야하는 닭발집인 불난닭발을 방문했다. 아마 30분 정도 줄을 서서 먹은 것 같다. 기다리다 살짝 지칠쯤에 들어가서 다행이였다. 하지만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종업원분들이 신경을 많이 써주지 않는것 같아 아쉬웠다. 그리고 매운 닭발과 함께 주먹밥을 주문했다. 그리고 계란찜은 서비스로 주셨다. 매운맛이 자꾸 끌렸지만 줄서서 먹을 만큼 맛있지는 않은 것 같다. 그래도 한번 방문하는건 나쁘지 않은 듯 하다!


맛집정보

불난닭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1동 246-16


입에서 불나는 맛있는 닭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스트레스엔 매콤닭발이 굿이죠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닭발에 쏘주! 그리고 주먹밥과 쿨피스까지 잇다면 불금을 준빌 완벽한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할수있습니다! ㅋㅋ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1동 246-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dool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