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푸드 이자까야 O.ISO(오이소)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image.jpg

생긴지 한달이 채 안된 매우 핫한 일식 이자까야 O.ISO를 소개합니다. 오이소~!

0.jpg

가게에 입장을 하면 수족관이 먼저 반겨 준답니다. 오늘 먹을 것들이 저기 보이는군요.

이집을 추천 드리고 싶은건 일단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
아래 사진의 메뉴 가격이 5만원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회를 다 드시고 나면 남은 랍스타 머리와 껍질을 넣고 끓인 탕이 나오구요.

1.jpg
메뉴 이름은 랍스타 + 활어사시미 + 탕 입니다.

3.jpg

요놈이...탕으로 변했습니다.
2.jpg
탕을 아주 얼큰 하게 끓여주니 소주 안주로 딱인것 같아요. 진로 소주도 팔길래 오랜만이라 같이 주문을 하였습니다.

4.jpg

창창야끼라는 메뉴도 있길래 같이 주문을 하였습니다. 생연어와 치즈, 각종 야채가 들어있고 버너와 함께 테이블에서 익혀 드시면 됩니다.

IMG_5835.jpg

아나고 덴뿌라도 시켰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조하세요.

메뉴판
IMG_5838.jpg

위 메뉴 외에도 가라아게, 감바스 메뉴도 있답니다.
총 3개를 주문하였는데 모두 다 맛있었구요. 기본 찬으로 나오는 것도 맛나네요. 간만에 즐겁게 먹다 왔습니다.


맛집정보

O.ISO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낙동남로1423번길 75


씨푸드 이자까야 O.ISO(오이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oneybeerbear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낙동남로1423번길 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회먹고 탕까지 먹으면 술도둑이네요 ㅋㅋ

아우 소주가 자꾸만 사라지더라구여... ㅋㅋ

저는 해산물을 잘 못먹지만 저희 와이프가 보면 까무러치겠네요

좋아서 까무러치시는거죠...? ㅎㅎㅎ

씨푸드 해산물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좋겠네요

간만에 맛나게 묵었네요~

하단까지 또 출동 해야겠네요 ㅋㅋ

오! 진로! 오랜만에 보네요^^

쉽게 보기 힘든놈 이랍니다~

jcar토큰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