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한 끼가 필요할 때, 역삼 닭볶음탕 맛집 [고갯마루]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날도 더워지고 일은 정신없고 기력좀 낼만한 음식이 없을까 싶던 와중에 역삼역 근처에 닭볶음탕(닭도리탕) 맛집이 있다고 하기에 스티미안 분들과 함께 점심 밋업 차 방문해보았답니다.

20180511_120743.jpg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이라서 좌식이에요. 내부는 의외로 굉장히 넓고 마당이 바로보이는 창가 자리도 있고, 방 들도 여러개 있어요.
미리 인원이 많다면 방쪽으로 예약해서 이용해도 되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리고 가게 한쪽에는

20180511_125223.jpg

벽난로 ZONE(?!) 이 있어요. 따뜻함을 주는 난로와 시원한 선풍기 두대가 오묘하게 어울려 있습니다. 헤헤헤

아무튼 간에 직장인의 점심시간이란...길어야 1시간 이잖아요? 그래서 먼저 도착하신 솔님께서 예약을 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도착하자마자 맛있는 닭볶음탕을 먹을 수 있었어요!

20180511_120818.jpg

두구두구두구 역삼 고갯마루 닭볶음탕의 맛은?
최고다 최고시다. 왕 너무 맵지도 않고 맛깔나게 매콤한 맛이에요!
고기도 많고 완전 큰 가래떡도 들어가는데, 맛있는 양념이랑 어우러진 가래떡도 최고!

20180511_123856.jpg

볶음밥이 빠질 수가 없죠! 한 공기만 볶아달라고 했는데 양이 이렇게나 많아요!
뭔가 떡볶이 양념같은 중독적인 맛도 나고, 정말 시간만 많았다면 정말 허리띠 풀고 먹었을거에요.
맛있는 음식은 오래도록 많이 많이 먹어야 하는 법.

r고갯마루메뉴들.jpg.jpg

이것 외에도 도마고기(뭔지 모름) 전골, 수육, 무침 탕도 있고 그리고 술도 머루, 복분자 등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회사 근처니까 기회되면 한번 더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테이스팀은 여기서 뿅!


맛집 정보


고갯마루
★ - 지인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곳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2동 725-1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미슐랭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아.. 맛있겠네요.ㅜㅜ
갑자기 일이 생겨서... 흑흑
다음엔 꼭 시간 내겠습니다!!

점심시간은 많은걸요! 다음에 또 만나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미슐랭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neythegrea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사랑해요!

얼마전 닭볶음탕 해드시지 않았나요?ㅎㅎ맛있어 보여요ㅜㅜ비도오니 칼칼하게 매워서 좋을듯 싶어요^^

ㅋㅋ맞아요! 확실히 제가 직접 만든 것 보다 훨씬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너무 당연한 소리였나...

오우 먹음직 스러워보여요!!

맛있답니다 :)

닭으로 한요리는 다 좋아 하는데 먹고 싶네요 마지막에는 역시 볶음밥이죠

그쵸 볶음밥이 없으면 마무리를 제대로 한 것이 아니죠!!!

맛있어 보이지만, 가격이..크흠..

가격이 초큼 있긴하죠! ㅎㅎ

이젠 먹스팀이 아니라 테이스팀이 대세인가요? :)

네! 그런것 같아요 헤헷 ㅋㅋ빠른 변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짱짱맨 오늘도 감사해요 :)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