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맛있는 초밥맛집 당신은 이번 주말에 초밥을 먹게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스팀잇에서 맛집과 여행 사진과 정보/팁들을 올리는
홍쩡입니다

맛집하면 저죠!
진짜 나름 맛집들 많이다녀봤다고 자부하는데
스팀잇에서 하나씩 풀어볼려고요

오늘은 부산에 있는 도쿄맨션입니다

DSC08457.JPG

가면 반찬이 나와요
솔직히 말하면 반찬은 안건드렸어요
저는 초밥먹을때 초밥만 먹습니다
단무지를 먹는다면 당신은 하수

DSC08459.JPG

리코타 치즈 샐러드
먹을만해요
하지만 샐러드도 별로 안좋아하고
초밥먹으러 온것이기 때문에 패스

DSC08461.JPG

DSC08468.JPG

초밥은 한접시에18000원정도 한다고 보면 됩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확실히 맛있어요
저는 초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없는집 가면
몇피스 못먹고 나와요
다먹었습니다
초밥 좋아하시면 실망 안하실거에요

DSC08469.JPG

이건 모자이크초밥
솔직히 딱히 특별한 맛은 없어요
가격은 차이가 안나요
조금 더 예쁩니다
사진찍을맛이 나네요

DSC08470.JPG

대왕김밥 후도마키입니다
후도마키가 뭐야! 그냥 김밥아니야? 라고 생각하신다면
경기도 오산이에요

DSC08472.JPG

저희 아빠손 진짜 크거든요?
저거 뒤에서 찍은것도 아니에요
이거 하나먹으면 한끼입니다
저이거 두개정도 나오는줄 알았는데...
결국 포장해갔습니다
뭔가 초밥집에서 먹던거 포장해달라고 하기가 너무 부끄러웠는데
후도마키 주문했다가 싸가시는분이 많나봐요
포장종이가 따로 준비되어있었어요

DSC08475.JPG

스페셜초밥
특징은 신기한 초밥들
매일 초밥먹으러가도 주문하던것만 주문하니
똑같은 초밥만 먹는데 가지초밥이나 처음 먹어보는 초밥
특이한것들이 있었는데 다 맛이 평타이상

DSC08474.JPG

제 배경사진이였던 사진입니다
너무 잘찍었어요

DSC08477.JPG

이건 금요일 저녁이라 모든 테이블에 서비스로 돌리신
직점 담그신 복분자주에요
맛있습니다
실패와 실망은 안하는 맛집입니다
저는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맛집정보

도쿄맨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685-10


예쁘고 맛있는 초밥맛집 당신은 이번 주말에 초밥을 먹게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크...초밥은 사랑입니다! 초밥먹는데 돈얘기하는거아니에욧!! ㅋㅋㅋ 일단먹고 나중에 계산하면서 후회를... 주륵.. ㅋㅋ잘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맞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ngjju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음식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는거 같아요 ㅎㅎ
색깔도 이쁘고 맛있어보이네요~:D

헤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