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미군부대의 Anthony's Pizza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중학생 스티미언 @honoo입니다. 저가 얼마전에 가족과 함꼐 동두천 미군부대를 갔다왔어요! , 푸드코트에 가보니 햄버거,피자,타코,베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 피자를 먹었습니다.

KakaoTalk_20180603_195735508.jpg
실제로는 맛있는데 맛없게 나오네요 ㅠㅠ 근데 확실히 미국음식이여서 그런지 짜더라구요.
근데 말로표현하기 힘든 짠 느낌인데, 오우 짜!가 아니라 은은하게 짠 느낌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미국인들이 나트륨섭취가 많다고 하시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의 나트륨 섭취량이 더 많습니다 ㅠㅠ

맛평가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는 짜서 우리가 흔히 먹는 피자가 더 잘 맞는다.

주의사항

들어 갈 수 있는 인원이 전국에 100명인가 그렇게 제한되어 있어서 발급받아야합니다.엄청 많다고 하더라구요


맛집정보

Anthony's pizza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동두천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모닝 포스팅~~~

모닝포스팅이 짱이죻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no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1등 가즈아!

57등이네요 ㅠㅠ

완전 제 스타일인걸요 ㅎㅎㅎ

그래요? 취향존중이요 ㅎㅎ

담백해보이는데 짜다니 의외네요 ㅎㅎ

생각보다 짜더라구요 ㅎㅎ

군생활할때 애정하던 앤써니피자를 스팀잇에서 보다니ㅋㅋ 완전 반갑네요~~ 좀 짜지만 딱 정직한 피자라 전 무지 맛있게 먹었었던.. 다시먹고싶어도 군부대안에서만 팔아서 이젠 먹을수도없네요~ 잘 보고 갑니다^^

그렇군요 ㅎㅎ 저는 처음먹어봤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옹 저기는 어케 들어가신 거에요??? ㅎㅎ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다니 좋네요^^

저의 작은 아버지가 발급받아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5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onoo!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onoo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동두천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