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 맛집 역전우동의 돈까스 덮밥 탐방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중학생 스티미언 @honoo입니다. 저가 오늘은 역전우동에 가서 우동이아닌 돈까스 덮밥을 먹어봤습니다. 저가 원래도 역전우동에 가보았지만 저가 역전우동에서 밥류는 2번째 였습니다. 저가 전에는 소불고기(?) 덮밥이였나요? 어쨋든 고기가 들어간 덮밥을 먹은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아주 맛있어서 먹기전에 기대를 사실 많이 했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604_185401524.jpg
자 보이시나요? 돈까스의 양이 아주 푸짐하게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원래 돈까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엄청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KakaoTalk_20180604_185401946.jpg
돈까스를 확대해서 찍어보았는데요! 입에 침이 고이게 하는 사진이네요 ㅎㅎ 먹고 글을 올리지만 또 먹고 싶어요 ㅠㅠ
역전우동에 가면 대부분 새우우동이나 어묵우동등 우동을 드시는데요, 저는 우동뿐만 아니라 덮밥류도 충분히 먹을만 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맛평가

돈까스의 맛이 일품이고 길게 짤라져있는 양파의 식감이 매우 좋고 맛있다.

추천

저는 특히 돈까스와 양파를 밥과 함께 먹으면 엄청 맛있더라고요. 진짜 이렇게 먹는 방법은 강력추천 드립니다!!
또한 옆에 있는 국물과 돈까스를 함께 먹으면 돈까스 우동을 먹는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다음에 역전우동에 갈때는 우동대신 덮밥을 먹어보는게 어떨까요?


맛집정보

역전우동 평촌역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오 글이 점점 더 좋아지시네요~ 금방 고래되시길 거 같아요 ㅋㅋ

과찬이십니다 ㅎㅎ 그래도 글에 더욱 더 신경을 쓰다보니 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

앗 저도 역전우동 돈까스 먹어봤어요 ㅎㅎ 가성비 괜찮은것 같아서 맘에 들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ㅎㅎ 담에 또 먹으러 갈꺼에요!! 벌써 제 명성을 따라잡으셨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테이스팀이 짱인듯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no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돈까스 덮밥!!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대학생때는 역전우동이 지하철 역 근처에 있어서 자주갔었는데, 안가본지 오래됐네요..ㅠㅠ 기회되면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돈까스ㅜㅡㅠ완전맛나보입니다

엄청 맛있더라구요 꼭 추천드려요 !!

돈부리 최고

헉 반전!!우동인줄 알았는대 ㅋㅋ

글에 나와있다 싶이 우동만 파는 곳이 아니죠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