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배달 1순위 하이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내마음곡 중국집 배달 1순위 하이난입니다
주로 집에서 배달을 시켜먹습니다 항상 여기만 시켜요 배달시켜서 이곳보다 맛잇는 곳을 못봣어요 ㅎㅎ

지마켓 요기요 어플로~ 주문 18
3천원 할인받아 15천원에 세트주문
(스마일클럽 가입하면 3천원 할인쿠폰 매일줘요ㅎ)

IMG_20180606_5.jpg
짜장2 탕슉세트 다들아시죠??
여기 1인세트도잇어요
짜장1 탕슉 12천원이엇나 할인받아 만원에 먹엇던 기억이 잇습니다

IMG_20180606_4.jpg
짜장면도 모두가 아는 그맛이지만 너무 맛잇고
배달 잘못시키면 진짜 맛없자나요 뿔고
신속배달

IMG_20180606_3.jpg

IMG_20180606_2.jpg
탕수육이 진짜 최고
집에 놀러온 친구들도 시켜먹고 다 맛잇다 그랫어요
저는 찍먹인데 남편은 부먹이에요
자꾸 부어먹자고 그러네요 ㅠㅠ

IMG_20180606_1.jpg

맛잇게 냠냠 휴일은 배달이 제맛이죠
지금은 출근해서 슬프지만 내일까지 일하면
또 주말이 오네요 직장인들 힘내세요^^


맛집정보

하이난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등로 261-7


중국집 배달 1순위 하이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찍먹파ㅋ 탕수육 튀김옷이 뭔가 맛있어보여요~! 저희동네에도 맛있는 중국요리 배달음식점 있었음좋겠네요!!

배달 복불복 맛잇는 곳 찾기가 쉽지 않은거 같아요~

중국 휴양지 하이난 지명을 딴 중국집이네요 ㅎ 전 제목만 보고 하이난에 있는 중식당인줄 알았어요 ㅋㅋ

중국집 이름들이 쫌그래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wa2ti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감사랍니당당당

포장이 깔끔하게 오네요 ㅎㅎ
근데 보통 짜장면 배달은 불어서 오는 경우가 많아서 간짜장을 시키곤하는데 하이난은 어떤가요?

여긴 한번고 불어 온적이 없어서 좋아요 배달도 빠르도~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짜장에 탕슉은 빠질수가 없죠~굿밤 보내세요

꺅 역시 중국요리는 배달이죠 ㅎㅎ
앗 저도 찍먹인데 탕수육은 바삭바삭하게 찍먹이죠!

맞아요 드실줄 아시네 찍먹파 ㅎㅎ

진짜 중국집같은 이름이네요!ㅋㅋㅋ
저렇게 포장해서 주니 참 깔끔한데
쓰레기가 생기겠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퇴근전에 탕수육 글이라니..윽..

재활용되는거라~ 요즘은 저렇게들 많이 주더라구요~

저희동네는 안보이네요 ㅋㅋ
그릇수거 하기 힘들텐데 ㅠㅠ바뀌어야해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등로 26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감사합니다

짜장면이 윤기가 좔좔! ㅎㅎㅎ 후르룹 한 입만 주세요! ㅋ

짜장면 드시러 가셨을듯 하네요 ㅋㅋ 저녁 머드셨어요??

깔끔한 포장에 비주얼도 끝내주네요 ㅎㅎㅎ

친절하고 포장도 깔끔하고 단골이에욯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