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훅 테이스팀] 명지대 파스타 맛집 "주인백 파스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올리는 @hwook입니다. !! (뻘쭘)
저는 현재 명지대학교 재학중이며, 학교 앞에서 자취중인데요 :) 오늘은 추석이 끝나감을 기념으로..? 명지대학교 앞 맛집을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

주인백 파스타 (이름이 눈에 띄었습니다. 주인백!)

IMG_0624.jpg

우선 외부는 이러합니다~! 사실 저희 집 앞에 바로 위치해 있답니다. (속닥속닥) 명지대학교를 재학중인 학생이라면 모를리가 없는 맛집입니다. 특히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파스타 먹으려고 북적북적 하답니다!!~

명지대주인백파스타4.jpg

  • 메뉴판이 잘 보이실런지 모르겠습니다..ㅠㅠ

굉장히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일반 양식들에 비해 학교앞 음식점이라 그런지, 가격도 착한편입니다 :)

저와 여자친구는 언제나 그렇듯 음식을 3가지 시켰습니다 :)

KakaoTalk_20180925_184030342.jpg

빠네 크림파스타

여자친구의 선택은 빠네 크림파스타! 크림파스타의 맛도 일품이면서, 다 먹고 난 뒤 빵을 찍어먹으면 일석이조!!
빠네란 빵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입니다. 파스타와 빵은 마치 빵과 우유처럼 잘 어울리는 조합이기도 하죠 ㅎㅎ

KakaoTalk_20180925_184029744.jpg

매운 로제파스타

저의 선택은 매운 로제파스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타 중에서도 로제파스타를 자주 먹습니다. 어느 양식집에 가도 로제파스타를 시켜서 먹는데요~! 로제파스타란 크림+토마토 소스를 섞어서 만든 파스타를 뜻합니다. 조금 매콤하긴 하지만,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KakaoTalk_20180925_184030816.jpg

고르곤졸라 꿀피자

파스타만 먹기는 심심하니 고르곤졸라 꿀피자도 시켜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피자는 꿀에 찍어도 맛있고,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파스타만 먹기 심심하시면 이 메뉴도 꼭 추천합니다!!

스티미언 여려분~~ 혹시 명지대학교 or 남가좌동 오실일이 있다면 주인백 파스타에서 파스타 한입 하고가세요~~


맛집정보

주인백 파스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남가좌2동 증가로10길 57


[훅 테이스팀] 명지대 파스타 맛집 "주인백 파스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요새 빠네에 꽃혀있는데. 너무 맛있죠 ㅎ

빵과 파스타가 정말 맛있죠~~!! ㅎㅎㅎ

정말 맛나보여요 >.<

주인백도 혹시 백종원 그룹인가요...????

엇 그것은 아닌거로 압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wo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로제파스타 위에 큰 소세지가 인상적이네요ㅋㅋ 맛있어보여요ㅜ

통소세지 매운로제파스타랍니다~!!! ㅎㅎ 나중에 꼭 드셔보세용

와 로제 파스타는 안 먹어보았는데 완전 맛있을것 같아요

ㅎㅎ 로제파스타 강추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남가좌2동 증가로10길 5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학생 너무 너무 부러워요~

저도 학교 다니고 싶네요~ ㅎㅎ

오옹~ 파스타와 피자처럼 달달한 데이트가 느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473.25
ETH 2969.2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