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음식도 분위기도 좋아 보이네요 ㅎㅎ

진짜 최고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파스타 비주얼이... 한 번 꼭 가보고 싶을 정도네요. ^^

강추에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yangah107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음식을 다 먹고 나면 서프라이쯔 해주나 봅니다.
기대없이 들어갔다 무척 기분 좋아찔 것 같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라 새로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ㅋ 파스타 진짜 엄청 맛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잘 보구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