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배부름 반포식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반 포 식 스

여름이라 그런지 몸이 축쳐 자꾸만 고기가 땡기는 요즘. 좀 더 건강한 음식을 먹고자 간 "반포식스"입니다. 4인세트로 주문을 했더니 다양한 음식들이 나왔는데, 그 중에 제일은 무엇보다 월남쌈이죠! 배부른 포만감을 주면서도 각종 영양소와 맛과 풍미까지 챙기는 이녀석은 항상 별미입니다.
KakaoTalk_20180717_122359658.jpg
KakaoTalk_20180717_122358771.jpg

그리고 당연히 베트남음식점에서 빠질 수 없는 쌀국수! 진한 국물과 풍부한 양파와 숙주가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해주는 것은 물론이였습니다.

힘이 빠지는 요즘같은 날씨에 풍부한 포만감과 여러가지 야채들로 영양소를 듬뿍챙긴 베트남 음식 어떨까요?

상호명 : 반포식스 발산점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맛집정보

반포식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건강한 배부름 반포식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쥬얼이 좋아보여요^^

월남쌈. 참 신선하고 맛있죠ㅎㅎ 근데 보기완 다르게 열량이...알고보면 배신감 느끼는 음식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eheyhy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반포식스라는 베트남 음식점도 있네요 :D
첫번째 사진은 살도 안찌고 좋겠어요!
지금 저에게 필요한 메뉴입니다 ㅎ

쌀국수 국물 당기눈 ㅠㅠ

날도 답거 초복인데 삼계탕으로 보신하지..ㅋㅋㅋ
잘묵고다니니 그래도 보기좋구려!

월남쌈 맛있지요~~~~ ^^

쌀국수 안먹은지도 오래됐는데 여름 별미로 나쁘지 않을거같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